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VR 게임 ‘아크 공원’ 3월 22일 글로벌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2. 8.
728x90
반응형

스네일게임즈는 공룡을 주제로 한 VR 게임 '아크 공원' 이 오는 3월 22일 스팀, 오큘러스 리프트, PSVR 을 통해 글로벌 출시된다고 밝혔다.


'아크 공원'은 높은 자유도와 디테일한 그래픽, 공룡 등 고대 생물이 대거 등장하는 풍부한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기대를 받아왔다.



* 살아있는 공룡을 만나다!


'아크 공원'은 스팀 이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PS VR게임이다.


처음으로 등장하는 공룡 소재의 VR 게임인 만큼 '아크 공원' 은 쥬라기 공룡 세계의 매력을 극대화했으며 살아있는 공룡을 만나도록 개발한 게임이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무기 제작, 도구 제작 등 생존 기술을 통해 자유도 높은 모험을 진행하는 동시에 재료를 수집하고 공룡과 전투를 펼치는 과정에서 유전자 조각을 얻을 수 있으며, 유전자 조합을 통해 공룡을 부화할 수도 있다.


또한 '아크 공원' 은 다양한 자연환경과 편한 컨트롤러를 지원한다. 이용자들은 열대우림, 눈 덮힌 산맥, 광활한 평원 등 다양한 자연환경에서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도보 이동부터 공룡 탈것, 미래형 교통수단까지 자유롭게 이동 수단을 선택할 수 있다.



* 쥬라기 시대를 재현한다!


'아크 공원' 은 이용자의 플레이에 따라 스토리가 전개되는 극강의 자유도를 지원한다. 기술 방면에서 Wwise 의 Ambisonics 서라운드 음향과 VisiSonics RealSpace 3D 공간 구축 기술을 도입하여 몰입도를 극대화 시켰다.


또한, 개발팀은 화면 제작을 위해 직접 시애틀 타이거 마운틴을 다녀왔으며 원시림과 생태식물, 지형 제작에서 엔리얼 엔진 4 로 디테일을 더했다.




* 오래 기다렸다! 기대작 '아크 공원'!


VEC2017, 지스타, 차이나조이, CGDC、E3、TGS등 국내외 게임전시회에서 공개된 '아크 공원' 은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특히 중국내에서 ‘게임계의 오스카 상’ 이라 불리는 골든 플럼 어워드 VR 게임 부분에서 입상하면서 영향력을 입증했다.


'아크 공원' 은 한글과 중국어(간체/번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며 희망소비자가격은 미정이다.


한편, '아크 공원' 을 개발한 스네일게임즈는 2000년에 중국에 쑤저우에 설립되었으며, 전세계적으로 지사를 갖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글로벌화 운영 역량을 갖춘 게임회사다. 한국에서는 스네일 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로 지사가 설립되어 있으며, 구음진경, 괴물의숲 등 다양한 MMORPG 모바일게임을 개발 및 서비스 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