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세기P&C, 펜탁스 풀프레임 DSLR ‘K-1 MarkⅡ’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2. 22.
728x90
반응형

리코 펜탁스 한국 공식 수입사 세기P&C(대표 이봉훈) 가 새로운 펜탁스 풀프레임 DSLR ‘PENTAX K-1 MarkⅡ’ 를 공개했다. 

 

PENTAX K-1 MarkⅡ 는 2016년 4월 펜탁스 첫 풀프레임 DSLR 인 ‘PENTAX K-1’ 이 출시된 후 약 2년 만에 공개되는 새로운 풀프레임 DSLR 이다. 기존 K-1 의 특징과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피사체와 배경을 담기 위해 뛰어난 이미지 품질과 고감도 이미징 성능, 향상된 운용성을 제공한다. 

 

 

 

새롭게 탑재된 가속 유닛과 화상 처리 엔진인 ‘PRIME IV’ 를 결합하여 완벽하고 빠른 작동과 우수한 노이즈 억제력, 최대 ISO 819200 의 초 고감도 이미징 성능을 지원한다. 

 

또한 펜탁스 독자 기술인 리얼 레졸루션 시스템-이미지 센서의 이미징 성능을 극대화하도록 설계된 슈퍼 해상도 기술이 리얼 레졸루션 시스템Ⅱ 로 업그레이드해 연속 촬영 중 피사체의 움직임을 감지하여 핸드 헬드 촬영 시에도 초 고감도 이미지를 촬영할 수 있다.

 

이 혁신적인 모드는 삼각대를 사용하는 촬영뿐만 아니라 사진 작가가 더 다양한 피사체와 배경의 초 고감도 촬영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방진 방적 구조를 채용한 견고한 마그네슘 합금 바디, 실시간으로 피사체를 확인할 수 있는 시야각 약 100% 의 뷰파인더, 고성능 손떨림 보정 시스템(Shake ReductionⅡ), 다양한 각도에서의 촬영에 대응하는 플렉시블 틸트 LCD 모니터 등 사진 촬영과 사용상의 편리함을 제공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새롭게 공개된 PENTAX K-1 MarkⅡ 는 4월 경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http://news.ricoh-imaging.co.jp/rim_info2/2018/201)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