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라그나로크M’ 사전예약 100만명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8. 2. 23.
728x90
반응형

글로벌 게임기업 ㈜그라비티(대표 박현철) 는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이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같은 인기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의 높은 인지도와 재미 요소를 그대로 계승하고 모바일에 최적화 된 신규 콘텐츠를 대거 공개한 것이 유저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킨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임윤아’ 와 ‘서강준’ 이 홍보모델로 발탁된 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의 CF 광고 등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으며, 광고 현장의 폴라로이드 사진을 공개하는 등 팬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 한 것도 한 몫 한 것으로 풀이된다. 


그라비티 국내 사업팀 이재진 팀장은 “많은 신작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상황에서 사전예약 100만명을 돌파해 내부적으로 매우 고무적이다.” 며, “유저분들이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더불어 캐릭터명 선점, 공유하기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은 지난 해 10월 대만에서 런칭 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상위권을 유지하며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