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예스24,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2. 28.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대표 김기호, 김석환) 가 신학기를 맞이하여 ‘디즈니(DISNEY)’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스24 가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제작한 첫 번째 스페셜 굿즈는 ‘멀티 카드 지갑’, ‘펜 파우치’, ‘뷰티 파우치’ 등 총 3종이다.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 도날드 덕, 곰돌이 푸, 미녀와 야수, 인어공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대표적인 디즈니 캐릭터 디자인 액세서리로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예스24 는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2월 28일부터 국내 도서, 외국 도서, eBook, 중고샵 직배송 도서 포함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굿즈 3종 중 1개를 증정한다. 8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들은 총 2개의 굿즈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3월 2일부터 3월 15일까지 요일별 꿀명언이 담긴 ‘곰돌이 푸 카드’ 를 증정하는 ‘YES24 with Pooh’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예스24 는 해당 이벤트에 대한 기대 메시지를 남기는 회원들 중 2천명을 추첨해 ‘요일별 꿀명언 카드’ 를 증정한다.

 

 

또한 꿀명언 카드 인증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푸 럭키백’과 ‘상하이 디즈니랜드 티켓’ 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현향숙 예스24 사은품 담당자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 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굿즈 제작을 통해 예스24 회원들의 뜨거운 호응에 부응하겠다.” 고 말했다. 

 

예스24 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24X디즈니 스페셜 굿즈 증정 이벤트 페이지: http://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