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공룡 세계로 초대한다! VR 게임 ‘ARK PARK’ 글로벌 출시 발표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3.
728x90
반응형

자체개발 역량과 함께 글로벌화 운영능력을 갖춘 스네일게임즈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ARK PARK' 의 글로벌 출시 발표회를 갖고 출시 소식을 알렸다.



스팀 이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의 지식재산권(IP) 을 활용한 VR 게임 'ARK PARK' 는 23일 스팀, 오큘러스 스토어, PS VR 을 통해 출시된다. 공룡 세계 탐험을 주제로한 게임인 만큼 'ARK PARK' 는 높은 자유도를 핵심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ARK PARK' 는 퀘스트 중심 플레이 모드를 지양하고 이용자가 자유롭게 체험하고 탐험할 수 있는 공룡 세계를 제공한다. 실제 자연현상을 모티브로 한 낮과 밤의 변화부터 독특한 공룡과 고대 생물들의 생활 패턴까지, 이용자들은 실제 공룡 세계 속에서 생활하는 듯한 감정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지역을 탐색하고 채집과 전투를 통해 풍부한 생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미지의 공룡 세계에 떨어진 이용자들은 제조와 채집 등 생존 기술을 통해 탐험을 즐길 수 있으며, 전투를 통해 공룡 유전자 조각을 얻고 인큐베이터에서 새로운 공룡을 부화시킬 수 있다.


  


이 외에도 기술면에서 Wwise 의Ambisonics 서라운드 음향과 VisiSonics RealSpace 3D 공간 구축 기술을 도입하여 몰입도를 극대화 시켰으며,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으로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높였다.




'ARK PARK' 는 한글과 중국어(간체/번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며 PS VR 한국 출시 일정은 3월 29일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