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킹스레이드' 일본 정식 서비스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6.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사 베스파(대표 김진수) 의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 가 지난 23일(금) 일본 게임 시장에 정식으로 출시됐다. 


'킹스레이드' 는 개성 넘치는 영웅 캐릭터와 함께하는 모험(스토리모드)와 대규모 사냥(레이드) 전투, 실시간으로 펼쳐지는 PvP(Player VS Player), 친구와 함께 즐기는 파티 플레이 등이 특징인 모바일 RPG 다. 


또한, '킹스레이드' 는 일본 서비스에 앞서 진행된 한국, 동남아 서비스를 통해 뛰어난 게임성을 인정 받으며 한국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Top 5, 싱가폴 Top 1 을 기록한 바 있다. 현재는 한국어와 영어, 스페인어 등 10개의 언어로, 전세계 약 150 개국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 받고 있다. 


베스파는 '킹스레이드' 의 성공적인 일본 서비스를 위해 일본어 패치는 물론, 이시카와 카이토(石川界人), 오자와 아리(小澤亜李), 이가라시 히로미(五十嵐裕美) 등 현지 유명 성우진이 더빙 작업을 진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베스파의 김진수 대표는 "킹스레이드가 드디어 게임 강대국 일본에 진출하게 되었다." 며, "베스파는 그 동안 한국, 동남아, 북미, 유럽 등에서 서비스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일본 런칭을 위해 최선을 다한 만큼 좋은 성과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일본 정식 서비스를 진행한 '킹스레이드'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일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한국 서버에서도 음성 선택을 통해 일본어 버전 플레이가 가능하다. 


'킹스레이드' 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