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 2, 뉴욕 엑셀시어(New York Excelsior) 우승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6.
728x90
반응형

세계 최초 도시 연고제 기반 메이저 글로벌 이스포츠 리그인 오버워치 리그(Overwatch League™) 스테이지 2 타이틀 매치에서 뉴욕 엑셀시어(New York Excelsior) 가 극적인 역전승으로 시즌 첫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 두 번째 타이틀 매치는 한국시간 3월 26일(월), 캘리포니아 버뱅크에 위치한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 에서 오전 7시부터 진행됐다.



이날 경기에서 뉴욕 엑셀시어는 필라델피아 퓨전(Philadelphia Fusion) 에 0:2 로 뒤지던 상황에서 3세트를 연속으로 따내며 최종 세트 스코어 3:2 의 기분 좋은 역전승과 함께 우승 상금 10만 달러의 주인공이 됐다. 필라델피아 퓨전은 준우승 상금 2만 5천 달러를 획득했다. 


스테이지 1 타이틀 매치에서 런던 스핏파이어(London Spitfire) 에 리버스 스윕(reverse-sweep) 을 당하며 안타까운 준우승에 머물렀던 뉴욕 엑셀시어는 이날 동일한 리버스 스윕을 통해 승자의 자리에 오르는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스테이지 2 상위 3개팀은 이날 타이틀 매치 준결승 및 결승을 두고 한 자리에 모였다. 결승에 앞서 펼쳐진 준결승에서는 이번 스테이지 3위 필라델피아 퓨전과 2위 런던 스핏파이어가 맞붙었다. 세트 스코어 3:2로 승리를 거둔 필라델피아 퓨전이 탑 시드 자격으로 결승전에 안착한 뉴욕 엑셀시어와 스테이지 2 타이틀을 두고 격돌했다. 



  



스테이지 2 타이틀 매치 종료와 함께 리그 전 팀은 한국 시간 4월 5일(목) 시작될 스테이지 3 개막 일정 전까지 짧은 재정비 기간에 들어간다. 스테이지 재개 후에는 5월 7일(월) 펼쳐질 스테이지 3 파이널 매치까지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는 여정에 돌입한다. 특히, 스테이지 3부터는 블리자드 월드 신규 전장이 추가돼 리그를 관람하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이번 스테이지 2 타이틀 매치의 모든 경기는 오버워치 리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즌 최종 플레이오프를 위한 순위는 올 시즌 내내 누적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