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유니드캐릭터, Cactus 캐릭터로 미국 및 글로벌 캐릭터 시장 진출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8.
728x90
반응형

캐릭터 창작 회사 유니드캐릭터(대표 송민수) 가 미국의 글로벌 마케팅 회사 이스트 오라이온(East Orion Inc)사와 ‘Cactus(Prikly Pear Catcus)’ 캐릭터 개발과 미국 및 글로벌 시장에 캐릭터 사업을 공동으로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미국의 한국어 스타트업 미디어 ‘K스타업 밸리’ 의 지원으로 글로벌 마케팅 회사 이스트 오라이온사와 제휴한 유니드 캐릭터의 송민수 대표는 “이스트 오라이온사는 캐릭터 사업 분야에 많은 경험이 있는 직원 파워와 다수의 거래선을 보유한 마케팅 회사이다.” 며, “Cactus 캐릭터로 첫 번째로 선보일 ‘CACTUS TOWN’ 은 선인장 마을에 사는 여러 모양의 선인장 캐릭터들이 살아가며 일어나는 코믹 에피소드를 담은 캐릭터다." 고 밝혔다. 



또한 송 대표는 "상반기 중 웹툰, 애니메이션, 모바일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고 올해 하반기 중 본격적으로 상품화를 전개할 계획이다.” 고 덧붙였다. 


Catcus 는 미남 서부 및 멕시코에서 자생하는 선인장으로 한국에서는 백년초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스트 오라이온사가 제공한 자료에 의하면 Cactus 는 현재 미국에서 기능성 음료, 화장품 및 젤리, 캔디, 의류, 문구류 등 널리 상품화가 되어 있으며 해당 상품들은 일년에 2500% 이상 성장을 하고 있다고 밝힌다. 


유니드 캐릭터(http://www.youneedcharacter.com) 는 미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Cactus 캐릭터 브랜드를 성공시키기 위하여 다양한 마케팅과 콘텐츠 개발을 지속 추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