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Re: Meet’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9.
728x90
반응형

㈜넥슨(대표 이정헌) 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 에 ‘Re: Meet’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현상 수배 퀘스트’ 를 개편하여 수행 가능 횟수를 4회에서 5회로 늘리고, 퀘스트 완료 보상을 1.5배 상향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글로드(게임 내 재화)’ 를 보상으로 추가 지급한다. 또 ‘다크 써모너’ 를 포함한 신규 현상 수배 몬스터 90여 종을 추가하고, 누적 퀘스트 완료 횟수에 따라 신규 칭호 ‘쉐이더’, ‘히트맨’, ‘몬스터 학살자’ 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특정 구간마다 레벨업 달성 시 ‘인벤토리 확장’, ‘직업별 갑옷’, ‘클래식 바이크 탑승권’ 등 아이템을 제공하는 ‘레벨업 보상’ 을 강화하고, NPC(Non-Player Character) ‘[현자]테오돈’ 을 방문하면 71레벨 이하 캐릭터의 ‘스킬’ 과 ‘특성’ 을 무료로 초기화할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51레벨 이상 모든 유저에게 하루 1회 ‘인챈트 프로텍터’, ‘프로즌스타(W/M)[3일]’, ‘HP/MP/SP(40만) R포션[30일]’ 등 다양한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는 ‘꾸미의 행운상자’ 를 제공하고, 1개월 이상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복귀 유저’ 에게 ‘[이벤트]해피클로버’, ‘인벤토리확장 1~4번줄’, ‘[이벤트]아소카의 줄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꾸미의 보급품 상자’ 를 제공한다. 



  



또 4월 11일까지 ‘넥슨플레이’ 에서 '아스가르드' 와 공식 친구를 맺은 모든 유저에게 ‘인벤토리확장 1~4번줄[7일]’ 을 선물하고, ‘대화하기’ 를 통해 아스가르드에 바라는 점을 작성하면 ‘HP’, ‘MP’, ‘SP’를 각각 250씩 증가시켜주는 ‘Asgard Re:Meet’ 칭호를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