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로스트아크, 파이널 CBT 테스터 모집 일정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4. 12.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 가 개발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대작 핵앤슬래쉬 MMORPG '로스트아크' 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파이널 CBT(비공개테스트) 테스터 모집 일정과 함께 3번째 ‘리샤의 편지’ 를 공개 했다고 12일(목) 밝혔다. 


'로스트아크' 는 공식 홈페이지의 ‘리샤의 편지’ 3번째 콘텐츠를 통해 4월 19일(목) 부터 파이널 CBT 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테스터 모집에 대한 세부적인 정보는 추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3번째 ‘리샤의 편지’ 에는 테스터 모집 시작 일정 외에도 새로운 모험지역과 PVP 콘텐츠인 ‘지하 투기장’, 신규 가디언에 대한 정보들이 담겨있어 파이널 CBT 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3월 29일부터 금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전투시스템 개편’, ‘신규 클래스’, ‘카드 배틀’, ‘신규 모험지역’ 등 2차 CBT 이후 개발 진행상황에 대한 전반적인 방향성과 함께 유저들의 피드백을 통해 개선되고 있는 다양한 변경 사항들에 대한 정보가 담겨 있는 ‘리샤의 편지’ 를 공개해 왔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마침내 오는 4월 19일부터 시작을 위한 마지막 여정인 파이널 CBT 를 위한 테스터 모집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 동안 리샤의 편지를 통해 소개해 드렸던 많은 신규 콘텐츠와 개선사항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소중한 피드백을 전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 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