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V' 신규 DLC 캐릭터 4종 배포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8. 4. 16.
728x90
반응형

주식회사 SNK(본사:오사카후 스이타시, 대표:도야마 코이치) 가 PlayStation®4 / Steam용 소프트 'THE KING OF FIGHTERS XIV (KOF XIV)' 의 신규 DLC 캐릭터 4종(유료) 배포와 함께 대형 무료 업데이트(Ver.3.0) 를 실시하였다.



▲ 신규 DLC 캐릭터 4종 배포 시작!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총 58명


KOF 시리즈 최대급인 50 캐릭터를 시작으로 2016년 8월에 발매한 'KOF XIV'. 2017년 4월에는 DLC 캐릭터 4종을 추가하였으며, 이번에 신규 DLC 캐릭터인 ‘오스왈드’, ‘하이데른’, ‘나즈드’, ‘블루 마리’가 본 작에 새롭게 참전한다. 이로써 'KOF XIV' 의 플레이어블 캐릭터는 총 58명이 되었다.



  



▲ 신규 DLC 캐릭터



오스왈드(CV: 시게츠카 시히로)


겉보기에는 온화한 성격의 노신사지만, 암흑 세계에서는 널리 알려진 전직 살인 청부업자. 카드를 날붙이 다루듯이 상대를 베거나 던지는 도구로서 사용하는 카드 암살술 ‘카르뉘펠’에 능한 인물.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포커페이스의 소유자.



하이데른(CV: 야마기시 하루오)


랄프와 클락이 소속되어 있는 용병 부대를 지휘하는 총대장. 격투 스타일은 스스로 고안해 낸 암살술과 마살 야츠. 군인답게 평소에도 냉정하고 냉철한 성격이지만, 양녀로 키워 온 레오나에게는 아버지다운 상냥함도 보이곤 한다.


  




나즈드(CV: 후쿠하라 아야카)


거리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특수한 힘이 깃들어 있는 아바야를 두른 대학생. 매력 넘치는 이 여성 캐릭터의 목소리 담당은 성우인 후쿠하라 아야카.



블루 마리(CV: 브리드컷 세라 에미)


직업은 프리랜서 에이전트. 뛰어난 격투가를 배출하기로 유명한 집안에서 태어나 다양한 격투기에 정통하다. 그 중에서도 던지기와 관절기를 주체로 한 코만도 삼보가 특기. 테리 보가드와는 친분이 두터운 사이.



  



▲ 스테이지 추가 및 밸런스 조정이 가해진 대형 무료 업데이트 (Ver.3.0)를 실시


이번에 실시하는 대형 무료 업데이트(Ver.3.0) 에서는 게임 내 밸런스 조정과 더불어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 가 등장한다.



* 신규 스테이지 ‘리야드’


사우디 아라비아의 수도 리야드의 구시가지인 성벽 ‘마스막 요새’ 와 근대적 고층 빌딩이 세워져 있는 시가지를 디자인한 스테이지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업데이트(Ver.3.0) 를 통하여 무료로 추가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