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공연추천] 닥터스트레인지 팬 뮤지컬 '마법사의 탄생' (2018.5.19~20)

by 잭스틸(B.k Mania) 2018. 5. 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극단칼리]


현재 영화계에서는 마블코믹스 원작의 영화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가 개봉 후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여러 이슈를 남기면서 인기가 지속되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마블코믹스를 좋아하는 팬들이 2차 창작으로 팬뮤지컬 공연을 한다고 해서 여러분께 소식을 알리고자 합니다. (본 공연은 팬 뮤지컬이기에 입장료는 무료라고 합니다.)


바로 코스프레 무대팀 SPADE의 유닛 '극단 칼리' 의 첫번째 공연 무대인 닥터스트레인지 팬 뮤지컬 '마법사의 탄생' 입니다.




~ 시놉시스 ~


천재 외과 의사로 불리던 닥터 스트레인지는 뜻밖의 사고로 인해 의사로서의 지위와 삶의 의지를 함께 잃어버리고 만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마지막으로 찾아간 카마르타지 에서 에이션트 원을 만나 신비롭고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 그는, 쉴 틈 없는 자신과의 싸움 끝에 히어로로 탄생하게 된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MxBMDfcql90



오직 칼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19곡의 창작 넘버를 전체 라이브의 감동으로 느낄 수 있는 기회!

총 100분 동안 빈틈없이 진행될 MCU 원작의 닥터 스트레인지 팬 뮤지컬!

2018년 5월 19-20일, 소극장 공유에서 마법사의 탄생을 함께 목격해주세요!



공연 일시 : 2018년 5월 19~20일(토~일)

토요일 오후 5시, 8시 공연, 일요일 오후 5시 공연


공연장소 : 서울 혜화동 소극장 '공유(한성대입구역 도보5분)'



공연 입장 전석 무료

사전예약 : 네이버폼 http://naver.me/Fg69tblf (~5월 15일까지)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DSmusical_kali

트위터에 '닥스팬뮤'를 검색하세요.


훌륭한 작품이 뮤지컬로 재탄생되는 과정에 대한 생생한 탐구!



극단 칼리는 2차 창작 장편 뮤지컬을 하기 위해 만들어진 팀 SPADE의 유닛입니다. 

16분이라는 제약 속에서 하던 공연에서 벗어나, 자유롭게 사고하고 용감하게 도전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 출발에 걸맞는 재밌고 신선한 이야기가 없을까 고민하던 중,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듯한 새로운 이야기, 

누군가의 “탄생”에 관한 이야기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극단 칼리의 탄생과 함께 이루어진 마법사의 탄생에 대한 이야기를 

관객 여러분들께서도 흥미를 가지고 끝까지 함께 지켜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덕포텐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오덕포텐에 소액이라도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s://goo.gl/cZnCtT

오덕포텐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오덕포텐’은 대한민국 오덕 문화계의 화제가 된 이슈와 인물에 대해 얘기를 다뤄보자는 취지에서 만든 방송 콘텐츠입니다. 그리고 부정적으로 인식되어 있는 덕후의 이미지를 긍정적으로 발전시키고 덕후들의 좋은 활동을 홍보하는 커뮤니케이션 역할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덕후들의! 덕후들의 의한! 덕후들을 위한! 방송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오덕포텐 홈페이지 http://5dukpoten.modoo.at
오덕포텐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o5dukpoten

오덕포텐 카카오TV https://tv.kakao.com/channel/2742864
오덕포텐 네이버TV http://tv.naver.com/5dukpoten

방송에 대한 문의는 메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kbk518@naver.com

인터넷 검색창에 '오덕포텐' 을 검색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