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VR게임 ‘ARK PARK’ DLC 무료 제공

by 잭스틸(B.k Mania) 2018. 5. 25.
728x90
반응형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VR 게임 ‘ARK PARK’ 가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DCL 무료 제공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6월 말 발표될 예정인 ‘ARK PARK’의 DCL에서는 공중 전투 모드, 신규 월드맵, 신규 생물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 열기구 탑승 콘텐츠 추가]


우선 이번 ‘ARK PARK’ 의 DCL 에서는 열기구 탑승 콘텐츠가 추가되어 이용자들은 열기구로 이동하면서 모험을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알로사우루스, 디플로도쿠스 등 10여종의 신규 공룡이 추가되며 하늘을 날 수 있는 고대 생물이 최초 등장한다.



[▲ 신규 생물 추가]


이외에도 공중 전투 모드가 추가된다. ‘ARK PARK’ 의 DCL 에서 이용자는 익룡에 올라타 비행 스킬을 시전할 수 있으며 공룡과 공중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전투 모드 외에도 새로운 무기와 도구가 업데이트 되어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 공중 전투 모드]


공룡 세계 탐험을 주제로한 ‘ARK PARK’ 는 스팀 이용자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VR 게임으로 유전 공학에 의해 공룡의 부활에 성공한 미래의 쥬라기 테마파크를 그리고 있다.


  


‘ARK PARK’ 는 한글과 중국어(간체/번체), 영어, 일본어 등 5개 언어를 지원하며 높은 자유도를 핵심으로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