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걸그룹 ‘여자친구’ 히트곡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6. 12.
728x90
반응형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12일(화), 크래프트에그(대표 모리카와 슈이치) 와 부시로드(대표 하시모토 요시타카) 의 인기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 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는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며 리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그 동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용자들을 위해 제작한 창작 곡과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을 제공해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가 서비스 시작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 ‘여자친구’ 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6월 말부터 ‘여자친구’ 의 대표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 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케이팝으로 즐기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올 여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최고의 리듬 게임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자친구가 함께 준비한 만큼 한층 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 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여자친구’ 음원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250개, 캐릭터 성장에 사용하는 ‘연습티켓(더블)’ 1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또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 이용권을 제공한다.



  



한편, ‘Yes! BanG_Dream!’, ‘BLACK SHOUT’ 등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오리지널 곡들이 수록된 싱글 앨범이 6월 중 ‘멜론’ 등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는 카카오게임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 카페톡’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BanG Dream!’ 프로젝트의 세계관을 담은 리듬 & 어드벤처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25명의 등장 인물들로 걸즈 밴드를 만들고 육성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기술로 구현한 매력적인 캐릭터와 유명 성우진의 풀 보이스 지원, 완성도 높은 음악과 방대한 스토리 등을 자랑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