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다크에덴' 4차 승직 사전 등록 및 현물 이벤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8. 6. 20.
728x90
반응형

정통 온라인 게임 업체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대표 홍명진) 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 에서 금일 정오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고 전격적으로 밝혔다.

 

먼저, 차주 수요일 첫 선을 보이는 ‘4차 승직’ 사전 등록은 6월 20일부터 26일까지 단 7일 만 진행 되며, 등록 시 ‘푸른 빛의 영양제' 와 다덴 포인트가 신청자 전원 지급된다.

 

 

 

또한, 4차 승직을 기념하여 사전 등록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더운 여름을 식힐 ‘DARKEDEN’ 핸디 선풍기를 드리며, 신규 캐릭터 생성 후 4차 승직 달성 시 ‘DARKEDEN’ 고성능 게이밍 노트북 (LG 울트라 PC) 를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이번 4차 승직 업데이트는 2년 전 3차 승직 업데이트 후 오랜 시간 동안 묵묵히 저희 게임을 깊이 사랑해 주신 모든 유저 분들께 재미와 감동을 드리고자 올해 초부터 기획하게 되었다.” 고 말하였다.

 

'다크에덴' 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이번 4차 승직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네이버 채널링에서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