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모바일MMORPG ‘뮤 오리진2’, 레벨을 뛰어넘어 ‘마스터 레벨’로

by 잭스틸(B.k Mania) 2018. 8. 2.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오리진2’을 출시한 후 처음으로 캐릭터 최고레벨 제한을 상향하는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오늘(8월 2일), ‘뮤 오리진2’ 의 공식카페 및 홈페이지에 대규모 콘텐츠로 준비되고 있는 ‘뮤 오리진2’ 의 ‘마스터 레벨’ 및 전용 사냥터에 대한 내용과 ‘코스튬’, ‘길드 신수’ 등의 업데이트 정보를 사전 공지했다. 해당 업데이트는 8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업데이트 될 ‘마스터 레벨’은 ‘뮤 오리진2’ 의 출시 후 첫 레벨제한 상향이다. 게임 내 최고 레벨인 399레벨에 도달한 캐릭터들은 ‘마스터 레벨’ 로 전직할 수 있으며, ‘흑기사’ 는 ‘슈프림소드’ 로 전직하는 등 각 직업마다 새로운 직업명으로 바뀐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마스터 레벨II’ 까지 2차례 전직이 가능하다.



웹젠은 ‘마스터 레벨’ 확장과 함께 각 ‘마스터 레벨’의 전용 사냥터인 ‘라클리온’ 과 ‘평온의 늪’ 을 추가해 즐길 거리도 늘린다. 전용 사냥터에서는 ‘9티어 장비’ 등 높은 등급의 희귀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각 캐릭터 별로 10여 가지의 새로운 의상과 날개가 추가되는 ‘코스튬’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코스튬’ 은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줄 뿐 아니라, 방어력 상승과 피해 흡수 등 ‘코스튬’ 고유의 특정 옵션도 캐릭터에 적용시켜 능력치를 높여준다.


이외에도 웹젠은 ‘수호펫’ 의 능력을 올려주는 ‘에테르’ 시스템과 ‘신수’ 를 소환해 길드원 전체가 혜택을 받는 ‘길드 신수’ 시스템 등의 콘텐츠도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하고,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동시에 시작할 예정이다.




한편, 웹젠은 이르면 8월 내에 ‘어비스 시즌2’ 도 선보이는 등 하반기 동안 콘텐츠를 꾸준히 늘리고, 공식카페에서 진행되는 ‘GM이벤트’ 를 확대해 회원들과의 교류도 더욱 활성화시킬 계획이다.


웹젠 ‘뮤 오리진2' 의 게임서비스 일정과 이벤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rigin2) 및 게임 홈페이지(https://muorigin2.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