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차원의 결계 시즌 2’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5. 9. 3.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1410




㈜엔트리브소프트(대표 서관희) 는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for Kakao’ (이하, 소환사가 되고싶어) 에서 ‘차원의 결계 시즌2’ 를 새롭게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먼저, ‘차원의 결계’ 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의 고레벨 전용 던전으로 29레벨 이상의 이용자들만 입장할 수 있다. 던전의 난이도가 높은 만큼 희귀 소환수를 획득할 수 있는 ‘차원의 결계’ 는 이용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2가 새롭게 열린다.


이번에 개방된 나무속성 ‘차원의 결계 시즌 2- 노엘의 굴레’ 에서는 신규 소환수 ‘봉인된 노엘’ 이 등장한다. 숲 속에서 그 어떤 생명체보다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는 노엘은 나무 속성, 밸런스 타입 유닛에게 공격력과 방어력을 상승시키는 리더 스킬을 사용한다. ‘봉인된 노엘’ 을 5성으로 진화 시키면 신비로운 매력을 지닌 ‘숲의수인 노엘 ’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엔트리브소프트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초기에 공개된 5성 유료 소환수 가운데 ‘갖고싶은 소녀들’의 능력치를 상향 조정한다. ‘갖고싶은 소녀들’ 에 속하는 소한수는 ‘딸기향 파르페’, ‘인어공주 로렐리아’, ‘봄바람 실비아’, ‘빛의성녀 코이오스’, ‘펌프킨 페페’ 등이다.


이와 함께 엔트리브소프트는 ‘소환사가 되고싶어’ 공식 카페 1주년 기념 이벤트로 9월 9일까지 ‘핫타임 버프 이벤트’ 를 펼치며, 100만 다운로드 축하의 의미로 접속 미션을 달성하면 5성 확정권을 증정한다.


신개념 모바일 보드 RPG ‘소환사가 되고싶어’ 는 보드게임과 역할수행게임(RPG) 의 재미요소를 결합한 게임으로 엔트리브소프트의 대표 MMORPG ‘트릭스터’ 를 모바일 환경에 맞게 재탄생 된 게임이다. 2D그래픽으로 표현된 800여 종의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과 수준급의 화려한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소환사가 되고싶어’ 는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 만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sosipe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