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뮤 레전드, 수상한 어둠의 소녀의 정체가 밝혀졌다! ‘블랙팬텀’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9. 4.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PC MMORPG ‘뮤 레전드(MU LEGEND)’ 의 신규 캐릭터 정보를 공개했다. 지난 8월 30일부터 ‘뮤 레전드’ 의 ‘블랙팬텀’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개발자 노트’ 를 통해서 새롭게 추가되는 마법 계열 클래스 ‘블랙팬텀’ 을 소개했다.


‘블랙팬텀’ 은 ‘뮤 레전드’ 에 두 번째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정수’ 를 이용해 강력한 연계 기술을 구사하는 마법 계열 클래스다. 다른 클래스에 비해 회원들의 조작 가능성이 다양해 컨트롤 여부에 따라 강력한 대미지를 줄 수 있고 보다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블랙팬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회원들은 다음 업데이트 점검 후 ‘캐릭터 슬롯 확장권’ 과 ‘블랙팬텀 펫’ 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를 예고하면서, 지난 8월부터 진행되고 있는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이벤트에도 변화가 생겼다. 우선, 오르도르 NPC 로 등장했던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의 정체가 ‘블랙팬텀’ 으로 밝혀졌고, ‘소녀의 비밀 보상’ 은 ‘블랙팬텀 탈리스만’ 으로 드러났다.


다음주 업데이트 전까지 계속 진행되는 ‘수상한 어둠의 소녀’ 이벤트를 통해 ‘검의 낙인’ 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인 ‘블랙팬텀 탈리스만’ 은 업데이트 이후부터 사용 가능하다.


  


한편, 웹젠은 ‘PC방 접속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다. PC방에서 ‘뮤 레전드’ 에 접속하고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더 많은 수량의 ‘검의 낙인’ 을 얻을 수 있고, 접속 30분 이후부터 시간에 따라 ‘어둠의 정수’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PC방 보상상자’ 를 선물로 지급한다.


웹젠은 ‘뮤 레전드’ 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해, 회원들과 소통하고 인기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PC MMORPG ‘뮤 레전드’ 에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 ‘블랙팬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과 사전예약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mulegend.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