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애니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롤리캠 AR스티커 제작 및 배급 계약 체결

by 잭스틸(B.k Mania) 2018. 9. 4.
728x90
반응형

애니메이션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제작사인 애니메이션 기업 크리스피가 주식회사 ‘시어스랩’ 과 크리스피 캐릭터 AR스티커 제작 및 보급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4일 밝혔다. 


시어스랩은 셀카 동영상 앱 ‘롤리캠’ 을 개발하여 1000만 글로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또한 세계 최초 유료 AR 스티커를 출시하여 삼성전자 갤럭시 Note8 과 S8 모델 기본 카메라 내 기능으로 탑재하여 글로벌 이용자 수 증가세를 지속하고 있다. 



크리스피와는 2017년부터 KBS2 를 시작으로 지속적 글로벌 방영 중인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의 캐릭터를 AR 스티커로 제작하고, 현재 제작 중인 애니메이션 ‘책벌레 고고’ 와 ‘팬더왕’ 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는 올해 중국, 미국, 인도, 몽골, 러시아 등에서 방영을 시작했고 현재 동남아시아 신규 방영을 준비하고 있다. 


크리스피 손대균 대표는 “전 세계 AR 스티커 이용자들에게 ‘노리’ 캐릭터와 애니메이션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며 홍보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밝혔다. 


  


크리스피는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IP 를 보유한 업체로 현재 대표작 ‘롤러코스터보이 노리’ 가 매주 수요일 KBS N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다. 또 인도 툰즈미디어 그룹과 ‘책벌레 고고의 이야기’ 를 공동제작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노리’ 와 첨단 실감형 콘텐츠를 결합한 디지털 인터랙티브 테마파크인 ‘노리파크’ 를 독일과 국내에서 첫 오픈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