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웹젠 게임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세요!

by 잭스틸(B.k Mania) 2018. 9. 18.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추석 연휴를 맞아 게임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의 모바일게임(뮤 오리진2, 뮤 오리진) 및 PC 온라인게임(뮤, 뮤 레전드, R2, 샷온라인, 썬 리미티드) 에서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2' 는 9월 23일부터 27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 패키지', '5배 경험치 카드' 등과 바꿀 수 있는 송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신성 코스튬' 시리즈 등 다양한 시리즈의 코스튬도 보상으로 지급한다.


'뮤 오리진' 도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을 즐기기만 해도 추석 호칭인 '풍성한 한가위' 와 '선물상자 발자국' 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접속 보상 아이템을 모아 캐릭터의 외형을 화려하게 꾸며주는 '붉은꽃의 날개' 로 바꿀 수도 있다.


 


PC 온라인게임 '뮤 온라인' 은 게임에 1시간 이상 접속하면 '한가위 포인트' 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9월 20일부터 10월 4일까지 운영한다. 수집한 포인트는 '스켈레톤 변신반지', '상승의 인장' 등과 교환이 가능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하게 활용된다.


또, 이용자는 ‘칸투르 폐허’, ‘아케론’, ‘닉시스 호수’ 등 특정 지역에 출몰하는 황금 군단을 쓰러트리고 획득한 소환서로 몬스터를 소환한 후 사냥하면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R2(Reign of Revolution)’ 는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몬스터 사냥 후 획득한 이벤트 조각으로 퍼즐을 조합하면 여러 아이템이 들어있는 '선물 보따리' 를 지급하는 한편, 같은 조각을 수집해 단풍으로 바꾸면 추첨을 통해 '게이밍 키보드' 등의 경품을 선물한다.


  


‘뮤 레전드’ 는 9월 20일부터 버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10월 4일까지 ‘비늘의 미궁’, ‘칸투르 방주’ 등 신규 및 에픽 던전에 등장하는 보스 몬스터를 처치해 송편과 밤을 획득하면 캐릭터의 회복력과 공격력 등을 일정 시간 동안 증가시킬 수 있다.


PC 골프게임 ‘샷온라인’ 은 9월 20일부터 10월 1일까지 코스에서 일정 성적을 달성하면 기존의 보상을 ‘한가위 선물 상자’ 로 변경해 지급하고, 홀 카운트 미션 등을 완료하면 여러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한가위 티켓’ 을 선물한다.


PC MMORPG '썬 리미티드' 는 10월 11일까지 퀘스트를 수행하고 3가지 종류(콩∙쑥∙꿀) 의 송편을 모으면 수집한 송편의 종류와 개수에 따라 게임 재화를 선물한다. 또, 모든 송편을 수집한 이용자에게는 아이템 1개를 무작위로 얻을 수 있는 '한가위 대축제 선물 상자' 가 지급된다.


웹젠이 서비스하는 게임들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