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모바일 게임 2종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9. 20.
728x90
반응형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 는 추석 연휴인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2종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는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에서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2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26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캐릭터 성장에 중요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연휴 5일간 매일 공통으로 체력 물약 5개와 기력 물약 5개를 기본으로 지급하며, 첫째 날인 22일에는 영웅의 조각이나 각성 재료 등을 구매할 수 있는 윤회석 500개를 지급하고 둘째 날에는 진급 관련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영혼석 500개, 셋째 날에는 유료 재화인 다이아몬드 500개를 지급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에서는 연휴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일정 확률로 코스튬과 소울제나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카사의 낡은 상자를 포함, 훈련석과 진화석, 별의 결정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추석 선물 A 패키지부터 E 패키지를 각 일자별로 지급한다.


  


에프엘모바일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커다란 달만큼 풍족한 연휴를 즐기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라며, “송편 대신 저희가 정성스럽게 마련한 이벤트와 함께 여유로운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c11.kr/26n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오픈필드 MMORPG ‘오스트크로니클’ 은 구글 플레이(https://goo.gl/R5kwjE) 와 원스토어(https://goo.gl/kCv2wx)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los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