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캐릭터 동시 성장의 재미 더했다! 웹젠 ‘뮤 온라인H5’ 비공개테스트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8. 10. 12.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10월 말 출시 예정인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오늘(10월 12일) 부터 15일까지 총 4일간 ‘뮤 온라인H5’ 의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를 진행한다. 비공개테스트 당첨자들에게는 별도의 안내 메시지(SMS) 가 전송되며, 이번 테스트는 12일 오후 3시부터 15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뮤 온라인H5’ 는 협동과 경쟁, 성장 등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한 ‘뮤(MU)’의 큰 특징은 그대로 이어가는 한편, ‘자동성장형 RPG’ 라는 특성을 더해 다른 MMORPG 와 차별화했다.


사용자가 게임에 접속하지 못하는 시간 동안에도 대량의 경험치를 얻을 수 있어 다른 게임들에 비해 훨씬 수월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또한, 한 번에 자신이 육성한 캐릭터들을 데리고 다니며 사냥을 하고 PVP 를 진행하는 등, 여러 캐릭터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 ‘동시 성장’과 ‘협공 시스템’ 을 더해 ‘뮤 온라인H5’ 만의 독특한 콘텐츠들로 게임성을 높였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회원들의 게임 플레이 성향을 분석하고, 어떤 콘텐츠에 재미를 느끼는지 검증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밸런스와 서비스 안정성 등 개발 보완을 거쳐 이르면 10월 말 ‘뮤 온라인H5’ 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우선 비공개테스트가 진행되는 4일 간 ‘다이아 1000개’를 매일 지급하고, ‘1000만 젠’, ‘초급 공격/생명 원석’, ‘강화 세트석(방어구)’, ‘희귀 영혼’ 등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해 원활한 게임 플레이 및 테스트 진행을 돕는다.


유저 간 협력을 경험할 수 있는 ‘길드 리그’ 이벤트도 열린다. 여러 길드원들과 힘을 합쳐 길드 포인트 1~3위를 달성한 길드의 회원들은 모바일 문화상품권(최대 3만원) 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강자 이벤트’ 가 진행된다. 각 서버 별로 경기장 포인트가 가장 높은 ‘경기장 최강자’, 업적 포인트가 가장 높은 ‘업적 최강자’, 555번째 계정을 생성한 ‘운빨 최강자’ 에게는 백화점 상품권(30만원) 을 선물로 준다.


웹젠은 지난 10월 1일부터 ‘뮤 온라인H5’ 의 사전예약 접수를 시작했다. 사전예약 사이트(http://muonlineh5.webzen.co.kr/events/pre-register/main) 에서 10월 30일까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먼저 진행된다.


신작 MMORPG ‘뮤 온라인H5’ 의 사전예약 접수 및 비공개테스트,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이벤트 사이트 및 공식 게임카페(http://cafe.naver.com/muonlineh5)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