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무협액션 RPG ‘신명’ 다운로드 50만건 돌파!

by 잭스틸(B.k Mania) 2018. 11. 19.
728x90
반응형

Itrigirls studio(소녀스튜디오) 는 홍보모델 주지훈과 함께하는 모바일 3D 무협액션 RPG '신명' 이 출시 후 한달 만에 다운로드 수 50만건을 달성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신명' 은 남/녀 두가지 캐릭터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기존 MMORPG 의 단순한 육성 콘텐츠 외에 코스튬, 명검, 탈것, 암기 등 방대하고 다양한 비주얼적인 요소를 가미해 보는 재미를 선사하는 무협액션 RPG 게임으로 이 외 결혼 시스템과 필드보스 쟁탈전을 포함한 협력전투 콘텐츠 등을 담아내 유저간의 커뮤니케이션을 강조하였다.


주지훈을 홍보모델로 선정한 무협액션 RPG '신명' 은 구글플레이, 원스토어, IOS 를 통해 출시 후 끊임없는 인기로 많은 다운로드를 획득해 출시 1개월만에 다운로드 수 50만 건을 달성했으며,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풍부한 신규서버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으로 신규유저의 게임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신명' 은 금주에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와 다양한 기능추가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유저들은 더욱 신선하고 짜릿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이 외 리뉴얼된 일부 축전 이벤트로 준비되어 있으며,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junhai2018) 를 통해 접해 볼 수 있다.



구글 게임다운로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indie.jzx.kr


원스토어 게임다운로드 : http://onesto.re/0000732415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