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이온,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12.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 이 오늘(12일)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이벤트를 공개했다.


드마하행 특급열차 2018 은 드마하 지역을 향해 달리는 특급열차 컨셉의 이벤트다. 각 정차역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019년 1월 9일까지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드마하 접속 보상 이벤트(정차역: 전설 변신역)’ 에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 접속 시간(2시간/4시간/6시간) 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상자 조각’,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 등을 받을 수 있다. 신비한 전설 변신 계약서 조각(20개) 과 큐나마켓 무료 아이템인 ‘전설 변신 계약서 연금 시약(1개)’ 를 조합해 ‘전설 변신 계약서(7일)’ 도 획득 가능하다.



엔씨(NC)는 ‘드마하 몬스터 공략 이벤트(정차역: 늘무역)’ 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21시) 소환되는 네임드 몬스터 4종(사막의 혜안 카다브라, 성난뿔 푸푸루 등) 을 공략하면 ‘늘어나는 무기’ 를 받을 수 있다.


이용자는 ‘드마하 아이템 드랍 이벤트(정차역: 투카역)’ 도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매일 11시 30분/19시 30분) 출현하는 ‘난폭해진 투카’ 몬스터를 처치하면 ‘뾰족한 투카 가시’ 아이템이 드랍된다. 뾰족한 투카 가시는 장비(궁극의 스플렌) 제작 재료로 사용 가능하다.


  


아이온은 인던 3종(프로메툰 공방, 통한의 마나카르나 등) 을 공략해 궁극 등급 장비를 추가로 얻는 ‘드마하 인던 공략 이벤트(정차역: 인던역)’ 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경험치 부스팅 버프(Buff) 와 레벨업 지원 소모품을 받는 ‘드마하 레벨업 지원 이벤트(정차역: 만렙역)’ 도 열린다. 레벨업 지원 소모품(휴식의 차, 로다스의 황금별 등) 은 큐나마켓에서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