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NEXT Studios, 고풍 횡스크롤 'Bladed Fury' 오늘 스팀 통해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19.
728x90
반응형

- GDC, PAX, Gamescom 등에서 소개된 고퀄리티 2D 횡스크롤 액션게임!

 

- 운치있는 배경과 감성을 자극하는 BGM으로 역사의 대서사시에 빠져보자!

 

- 고풍 횡스크롤 웰메이드 게임, 이제 스팀에서 바로 즐기자!

 

여러 국제대상 수상 이력이 있는 개발사 NEXT Studios 는 자사에서 개발한 게임신작 ‘Bladed Fury’ 가 금일(19일) 스팀을 통해 출시 되었으며, 게임출시를 기념해 한정기간 30% 세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laded Fury’ 는 중국의 고대신화를 토대로 운치있는 수묵화풍의 배경과 판타지적인 BGM 이 인상적인 2D 횡스크롤 액션게임이다. 공주가 신의 도움으로 진심을 깨닫고 복수를 하는 스토리라인을 그림책 형식으로 풀어내고 있어 웅장한 분위기를 살렸다.

 

게임 영상 링크 : https://www.youtube.com/watch?v=-E4oTkkyVJ4

 

스팀 구매 링크 : https://store.steampowered.com/app/927250/Bladed_Fury

 

 

‘Bladed Fury’ 는 액션게임인 만큼 유저의 컨트롤을 요구하는 작품이다. 게임 진행 중 다양한 보스가 등장하는데, 보스마다 격파시킬 수 있는 전력과 스킬이 다양하다. 

 

이외에도 ‘혼식 시스템’ 을 탑재하여 다양한 시스템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고난이도의 던전일수록 더욱 전략적인 사고가 필요하다. 시원한 액션감과 손쉬운 조작, 어려운 던전난이도 등의 특색과 함께 미로, 퍼즐, 파쿠르 등의 요소가 추가되어 더욱 깊은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미국유명 PC게임 전문 미디어 ‘rock paper shotgun’ 의 기자는 게임 트레일러를 확인 후 “게임도 흥미롭고, 콘텐츠도 많은 기대가 되지만, 이 게임의 아름다움에 나의 눈은 매료되었다.” 라고 전했다.

 

NEXT Studios 는 자체개발, 최첨단 기술응용, 외부교류협업 등을 통해 기존게임과 차별화되는 고퀄리티 콘텐츠를 제작해오고 있다. 새로운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고 이색적인 게임체험을 만들어내며 새로운 기술을 연구하여 플랫폼과 장르를 불문하고 게임이라는 독특한 매개체의 가능성을 탐구하며 성장중이다.

 

 

NEXT Studios 에서 개발한 ‘Nishan Shaman’ 은 미국 IndieCade Festival 에서 ‘Innovation in Aesthetics Design’ 상을 수상 받았으며 이미 판매중인 ‘Death Coming’ 과 여러 국제게임전시회에서 공개된 ‘Iris Fall’, ‘Unheard’ 등은 많은 호평을 받으며 여러 인디 게임상 후보에 올라왔던 작품이다.

 

한편, NEXT Studios 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thenextstudio.net)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