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록버스터 웹MMORPG '로그' 티저사이트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5. 10. 15.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2942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15일, 자사의 게임포털 깜놀닷컴에서 서비스 예정인 웹MMORPG 'R.O.G : Rhapsody Of Guardians(이하 로그)' 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하고,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로그' 는 유니티3D 엔진으로 제작된 판타지 웹MMORPG 로 드래곤과 수호신을 길들이고 성장시키며 대규모 전투를 진행하는 압도적인 스케일을 자랑한다. 또한,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그래픽을 구현해 액션에 초첨을 맞춘 화려한 스킬과 타격감이 최대 강점이다.


특히, 웹게임의 수준을 능가한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한 '로그' 는 유저간 대결 시스템과 캐릭터의 성장은 물론, 전투의 재미를 강조한 컨텐츠를 핵심으로 구현해냈으며, 방대한 스토리 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수많은 퀘스트는 유저로 하여금 판타지의 진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이번 '로그' 의 티저사이트 오픈과 함께 공개된 공식 프로모션 영상은 '로그'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드래곤의 전투와 마계의 침공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며 '로그' 의 캐릭터 활용도를 엿볼 수 있는 장면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영상의 오리지널 BGM은 웅장하고 긴박한 '로그' 만의 세계관에 완성도를 더했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기존의 3D 웹게임이 시각적으로만 3D를 표현했었다면 '로그'는 특유의 공간전투를 통해 진정한 3D를 체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라며, "정통 판타지 마니아라면 누구나 쉽게 즐기고 좋아할 수 있는 게임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이앤피게임즈는 최근 연이어 신작을 발표하며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제이앤피게임즈의 공식 게임포털 '깜놀닷컴' 에서 서비스 준비중인 '오검' 은 지난 13일부터 시작된 비공개테스트(이하 CBT) 참여 유저의 재방문률이 약 87%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CBT 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공개서비스(이하 OBT) 사전가입 이벤트를 진행, 신청 유저 모두에게 게임 내 사용 가능한 2배경험단, 진기보주, 체력단 등 각종 캐시 아이템을 지급한다.


'로그'의 공식 프로모션 영상은 티저사이트(http://teaser.rog.ggamnol.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오검' 의 OBT 일정 및 '로그' 에 대한 게임 정보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깜놀닷컴(http://ggamnol.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