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영웅 for Kakao' 철권 영웅 5종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5. 12. 4.
728x90
반응형

 

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4일, 썸에이지(대표 백승훈)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 for Kakao(이하 영웅)' 에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대표 3D 대전격투게임 '철권' 의 인기 캐릭터 5종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철권' 캐릭터는 '영웅' 공식 카페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인기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은 화랑(Hwoarang)과 리리(Lili), 진 카자마(Jin Kazama), 폴 피닉스(Paul Phoenix), 럭키 클로에(Lucky Chloe) 까지 총 5종이다.


'영웅' 은 이순신 장군과 무하마드 알리 등 실존 영웅이 게임에 등장하는 강력한 IP를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대표 IP '철권' 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시금 모바일 액션 RPG 시장에 새로운 흥행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4:33은 '영웅' 의 '철권'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12월 3일부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두 유저에게 '철권' 캐릭터 1개를 지급하며 오는 31일까지 '철권 캐릭터 뽑기권' 과 '6성 골드룬 뽑기권', '카르마 700개'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퍼즐 이벤트를 진행한다.


4:33 사업2실 민진홍 실장은 "오락실의 영웅 '철권' 과 실존 영웅을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영웅'이 만나며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라며,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영웅' 의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433)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45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