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지금부터 도넛,'두근~ 두근~'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2. 18.
728x90
반응형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는 18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퍼즐게임 '지금부터 도넛' 의 신규 캐릭터와 스테이지 확장, 지역점령 컨텐츠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지금부터 도넛'의 신규 업데이트는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파워풀한 스킬을 보유한 천사 캐릭터 엔젤링과 페가수스, 윙키, 아리나, 미스터뱃 등 다양한 버프를 지닌 신규 펫 8종이 추가되며, 신규 펫의 소속 군단인 천상지희와 불꽃군단, 바다의 요정 엠블럼이 추가된다.

 

▲ 신규 캐릭터 엔젤링

 

또한, 기존 150스테이지에서 찬란한 해양지역의 추가로 200스테이지까지 확장되며, 신규 스테이지 추가와 함께 각 지역마다 진행되는 이벤트 스테이지에 참여하는 유저의 랭킹 순위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지역점령 컨텐츠가 추가된다.

 

 

▲ 지역 점령 시 친구들의 경배를 획득하는 독특한 지역 점령 시스템

 

이와 함께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캐릭터와 펫 등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룰렛 이벤트와 다양하게 구성된 패키지 아이템과 펫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이벤트도 업데이트 된다.

 

▲ 다양한 캐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한정 룰렛 이벤트

 

이번 '두근~ 두근~'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신규 업데이트 펫을 지급하며, 각 지역과 구간별 1위부터 100위까지 지역점령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폭넓은 보상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금부터 도넛'은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s://goo.gl/jm3FSc)와 T스토어(http://goo.gl/Uh3lPB)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owdonut/748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