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실사 풍 대형 3D RPG ‘킹덤오브워’ CBT 참여자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16. 2. 19.
728x90
반응형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킹덤오브워(Kingdom Of War)’ 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CBT(클로즈 베타 테스트) 참여자를 모집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17일부터 테스터를 모집 중이며, 23일부터 27일까지 비공개 테스트에 돌입할 예정이며, CBT 참여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 재화인 1,000 크리스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또, 게임 내 순위 및 레벨 달성 기준에 따라 문화상품권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 게임은 실사 풍의 그래픽과 중세 판타지 세계관으로 무장한 대형 3D 전략 RPG 이다. 리그별 8개 길드가 모여서 많은 영토 획득을 위해 경쟁하는 ‘정복전’이 압권이며, ‘보스전’, ‘투기장’, ‘도전의 탑’ 등 전략적 전투와 유저 간 경쟁 요소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가 탑재되어 있다. 


‘킹덤오브워’ 는 게임빌과 플레이어스(대표 신성일)가 의기투합하여 선보일 대작으로 상반기 중 글로벌 시장에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양사는 이 게임을 해외 시장에서도 통할 대형 히트작으로 양산하기 위해 마지막 담금질 중에 있다. 더불어 홍보 영상도 최초로 공개하여 모바일게임 팬들의 겜심을 자극하고 있다. 


이번 CBT에는 신청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2016/02/kingdom/main?r=p4)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