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프로야구 매니저, 대규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5.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25일(목), ㈜세가게임스(SEGA Games) 의 원작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성공적으로 현지화해 서비스하고 있는 야구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 에 2016년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 64종을 추가했다. ‘프랜차이즈 선수 카드’ 는 각 팀의 간판 선수들로 구성된 고급 카드로, 1군에 등록할 경우 동료들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선수는 ‘1995년 쌍방울 레이더스 김기태’, ‘1995년 해태 타이거즈 조계현’, ‘1996년 삼성 라이온즈 양준혁’, ‘1997년 현대 유니콘스 정민태’ 등이다.

 

이와 함께, ‘레전드 카드’, ‘커리어하이 카드’ 각 2장씩만 사용할 수 있었던 제한을 통합해, 카드 종류에 상관없이 최대 4장을 선수로 기용할 수 있게끔 했다. 또, 사용하지 않는 선수 카드를 합성해 다른 선수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전력보강’ 콘텐츠를 ‘특수 선수 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한편, 오는 3월 6일(일)까지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의 접속 일수에 따라, ‘구단 프랜차이즈팩’, ‘슬로건 실버 글러브’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며, 특히 15일차에는 ‘올 코스트 위시팩’ 을 선물한다.

 

업데이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