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작 웹RPG '대전신' 공개서비스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9.
728x90
반응형


탑게임(대표 배성호) 은 금일(29일) 오후 5시부터 자사가 서비스하는 압도적 스케일의 카리스마 대작 웹 RPG '대전신' 의 공개서비스(이하 OBT)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FGT(Focus Group Test) 와 CBT(Close Beta Test) 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대전신' 은 그간의 테스트에서 수집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던전, PK, 밸런스, 경매장 등 주요 시스템을 추가 오픈하고 스토리라인을 개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대전신' 은 개발사인 FANCYGUO(팬시구어) 에서 자체 개발한 물리엔진으로 제작된 웹 ARPG 로 기존 웹 RPG 에서 느낄 수 없던 실사에 가까운 전투와 화려한 액션, 높은 품질의 타격감을 구현하는 신기술이 적용됐으며, 기존 삼국지 스토리를 판타지로 재구성해 유저가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현재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오픈 된 서버수만 3000개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 웹게임으로 기존의 웹게임과는 차원이 다른 차별화된 그래픽과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탑게임의 정민수 PM은 "지금까지 겪어보지 못한 대작 웹RPG 를 보다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라며, "기존 웹RPG 와는 비교할 수 없는 그래픽과 컨텐츠가 자랑인 웹게임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리며, 저희 '대전신' 또한 유저들과 직접 소통하여 알찬 운영으로 보답하겠다." 고 밝혔다.


'대전신' 은 OBT 를 기념해 레벨달성, 출석체크, 피버타임 등의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3k.top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