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고스트 for Kakao' 신규 심해영웅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6. 2. 29.
728x90
반응형

㈜로켓모바일(대표 김병진) 은 29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액션 RPG '고스트 for Kakao' 의 신규 심해영웅 시리즈 3종의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고스트 for Kakao' 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심해영웅은 모두 4성급의 영웅으로 얼음 마법 속성을 가진 '세이렌' 과 불 물리 속성을 가진 '키클롭스', 얼음 물리 속성을 가진 '나가'까지 총 3종이 추가됐다. 이번 시리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보다 다양한 전략과 전술의 플레이가 가능해져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한층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


'고스트 for Kakao' 는 이번 심해영웅 시리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 자정까지 신규 영웅 1종을 획득 시 다이아 200개를 지급하고 2종 획득 시 다이아 300개, 3종 모두 획득 시 다이아 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켓모바일 김병진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심해영웅 외에도 다양한 신규 영웅시리즈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며, "앞으로 유저 편의성 업데이트 등 유저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유저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 서비스를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고스트 for Kakao' 는 지난 2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 후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순위 2위를 달성하고 이튿날 구글플레이 인기순위 3위에 오르는 등의 인기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고스트 for Kakao' 는 구글플레이(https://goo.gl/WSj05E)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host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