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전신' 신규 서버 오픈 및 모델 '최혜연' 비공개 화보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6. 3. 1.
728x90
반응형

탑게임(대표 배성호)은 1일, 카리스마 대작 웹RPG '대전신'이 지난 29일 정식서비스 이후 유저의 폭발적인 유입으로 신규 서버를 추가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홍보모델 최혜연의 비공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화보에서 모델 최혜연은 '대전신'의 중국서비스 홍보 모델인 안젤라베이비에 못지않게 본인이 가진 섹시미를 강조해 화보 촬영을 진행했으며, 컨셉 의상에 맞춰 과감하고 때로는 매력 있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또한, 컨셉에 따라 다양하게 변하는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대전신'이 가진 긴장감 있는 스토리 전개와 화려한 그래픽을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대전신' 은 기존 웹RPG 에서 느낄 수 없던 실사에 가까운 전투, 화려한 액션, 높은 품질의 타격감을 구현하는 신기술이 적용됐으며, 기존 삼국지 스토리를 판타지로 재구성해 유저가 더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현재 중국에서 공식적으로 오픈 된 서버수만 3000개 이상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 웹게임으로 한국서비스 또한 2016년 웹RPG 의 기대작으로 유저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순항 중이다.




탑게임의 정민수 PM은 "대전신은 삼국지의 무장을 실사와 가깝게 표현한 극강의 웹RPG 인 만큼 화보 역시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라며, "대전신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대전신' 의 홍보모델 최혜연의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3k.top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