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두를 위한 RPG '심연의 군주' 출격 초읽기

by 잭스틸(B.k Mania) 2016. 4. 20.
728x90
반응형

- 오는 26일 구글 플레이와 통신 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 예정

- RPG의 재미 외에도 전략게임과 AOS게임의 특징을 담아 다양한 게임모드 제공

- 사전예약 참여자 모두에게 VIP 캐릭터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20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의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했다.


'심연의 군주' 는 오는 26일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 올레스토어, U+스토어 통신 3사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모두를 위한 RPG 라는 슬로건을 내세운 '심연의 군주' 는 RPG 의 재미를 충실히 구현했음은 물론이고, 전략게임과 AOS 게임의 특징을 담고 있어 다양한 취향을 가진 많은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SK네트웍스서비스의 관계자는 "모든 유저들의 취향을 맞추기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은 게임이다. "라며, "슬로건처럼 '심연의 군주' 가 모든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심연의 군주' 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10만원 상당의 VIP 캐릭터를 지급하며, 사전가입 달성 수치에 따라 최고 10만원 상당의 유료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심연의 군주' 의 사전등록과 출시일정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페이지(http://www.abysslord.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