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구글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참여게임 살펴보기

by 잭스틸(B.k Mania) 2016. 4.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B.k Mania 입니다. 

지난 2016년 4월 23일 토요일 서울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구글플레이 인디게임 페스티벌' 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동안 제 유튜브에서 소개되었던 인디게임들도 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는 소식을 듣고 

저 B.k Mania도 현장을 찾아왔습니다.

그럼 먼저 밑의 유튜브 영상을 보시고,현장에 참여한 게임들에 대해 간단한 설명과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제 유튜브 영상보시고 추천 및 공유, 구독도 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R9bOU_El3s



  



▲ '테일밤' 을 제작한 핑퐁팩토리 개발자 분들


첫번째로 제 블로그와 유튜브로도 소개된 적이 있는 2016년 3월에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된 핑퐁팩토리의 '테일밤(TailBomb)' 입니다. 레트로풍 슈팅 아케이드에서 슈팅 요소를 최소화하고 스네이크 게임처럼 회피 요소를 극대화시킨 게임입니다.

'테일밤(TailBomb)'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의 유튜브 링크로 소개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테일밤 소개 영상 https://youtu.be/lxESX75ZqHw


▲ '트윈스타'  소개 부스


▲ '트윈스타' 을 제작한 오키도키게임즈 개발자 분들


다음에도 제 블로그와 유튜브로도 소개된 적이 있는 2016년 1월에 출시된 오키도키 게임즈의 'TWIN STARS(트윈스타) : 불금 달리기' 입니다. 캐주얼 아케이드 장르로 왼쪽과 오른쪽에서 달리는 캐릭터들을 따로 점프 컨트롤을 해야하는 댄싱런 게임입니다. 역시나 'TWIN STARS(트윈스타) : 불금 달리기'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은 밑의 유튜브 링크로 소개영상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트윈스타 소개 영상 https://youtu.be/eo-BznP6H8c


  


▲ '양궁월드챔피언3D' 를 제작한 미디어워크 개발자 분들


다음에는 제 블로그와 유튜브에 '헬타워 : 레이더스' 란 게임으로 소개된 적이 있는 개발사 '미디어워크' 의 신작 '양궁월드챔피언3D' 입니다. '양궁월드챔피언3D' 는 실제 양궁을 모바일 기기로 구현한 스포츠 게임입니다. 


▲ '디멘션페인터' 를 체험, 소개하는 개발사 izzle 부스


▲ '디멘션페인터' 를 플레이하는 장면


다음 게임인 izzle 의 '디멘션페인터' 는 차원을 그리는 연필을 가진 ‘몽당’이라는 캐릭터가 함정과 퍼즐을 풀어 터치 기반의 쉬운 조작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퍼즐게임입니다. 추후에 제 유튜브와 블로그를 통해서 소개드릴 예정에 있습니다.


  


▲ '비행의신' 메인 타이틀 화면


▲ '비행의신' 을 플레이하기전 로딩 화면, 시나리오 카툰이 있다.


노리통의 '비행의 신' 은 스토리와 스테이지, 성장과 편대, PvP 와 도전 모드, 길드와 커스터마이징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슈팅으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구현한 비행 슈팅 게임입니다.


▲ '레드브로즈: 붉은두건용병단' 을 플레이 체험과 설명을 해주는 플레이하드


플레이하드의 '레드브로즈: 붉은두건용병단' 은 터치와 드래그 조작을 이용해 여러명의 용병을 지휘해 퍼즐을 풀고, 적을 물리치는 액션 퍼즐 게임입니다.


  


▲ 인디게임 액션 RPG '콘스탄틴' 개발사 엔트리포 부스


▲ '콘스탄틴' 을 플레이하는 장면


엔트리포의 '콘스탄틴' 은 스와이프 조작을 통해 다양한 스킬을 발동시키는 액션 RPG 입니다. 유저는 화면을 상하좌우로 슬라이드하여 상황에 맞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엑스팀 : 지구를 지켜줘' 를 시연 설명하는 개발사 스톰엑스


▲ '엑스팀 : 지구를 지켜줘' 를 플레이하는 장면


스톰엑스의 '엑스팀 : 지구를 지켜줘' 는 지구를 침공해 온 외계 괴물들을 섬멸하는 클리커 RPG 입니다. 성장의 재미와 호쾌한 타격감, 섬세한 메카닉의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 '월드 오브 블레이드' 를 시연하는 개발사 X's Quest 부스


▲ '월드 오브 블레이드' 를 플레이하는 장면


X's Quest 의 '월드 오브 블레이드' 는 사방에서 몰려오는 적을 쓰러뜨리는 액션 게임입니다. 왼쪽과 오른쪽 버튼을 눌러 적을 벨 수 있으며 연속으로 많은 적을 베어내면 배수가 오르며 점수가 더욱 많이 쌓입니다.


잘 보셨나요? 현장을 취재하면서 인디게임 개발자분들도 만나고 좋은 게임은 제 유튜브와 블로그로 소개하기로 약속을 하였습니다. 본 포스팅을 관심있게 잘 보셨으면, 공유 및 추천 부탁드립니다.^^





  




포스팅 재밌게 보셨나요?

B.k Mania의 모든 콘텐츠는 여러분의 추천, 시청, 공유,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소액이라도 제작 후원의사가 있으시면 아래 '투네이션' 링크를 통해 후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후원 방법 http://kbk518.tistory.com/2513


투네이션 링크 https://toon.at/donate/636577292654736925




영상제작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