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심연의 군주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순위 1위

by 잭스틸(B.k Mania) 2016. 5. 2.
728x90
반응형

- 정식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마켓 인기게임 순위 1위 달성

- RPG와 전략게임, AOS 게임의 재미를 자연스럽게 녹여내 유저들 호평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2일, 지에이오게임즈(대표 안진국)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심연의 군주(Battle Of Light And Darkness)' 가 정식 출시 3일만에 구글 플레이 마켓 인기게임 순위 1위를 달성하고 순항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6일 구글 플레이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을 통해 출시된 '심연의 군주' 는 RPG 본연의 특징을 충실히 구현하면서도 전략게임과 AOS 게임의 재미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것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판단된다.




또한, 일반적인 RPG 의 틀에서 벗어나 유저가 직접 컨트롤 가능한 4인 영웅조합의 파티를 통해 호쾌한 타격감과 신선함을 느낀 유저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심연의 군주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유저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 라며,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니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심연의 군주' 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qCxz4h) 와 이동통신 3사 통합마켓(http://goo.gl/16yyyC)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abysslord)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