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신작 퍼즐게임 '피쉬팝' 카카오 게임하기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6. 6. 14.
728x90
반응형

- 바다 속 물고기들의 모험을 소재로 친숙한 게임방식으로 쉬운 접근성

- 다양한 방식의 스테이지와 독창적인 AI, 스킬 등 '피쉬팝'만의 독창성

-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인기 아이템 콘테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제이앤피게임즈(대표 장덕현) 는 14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이색 퍼즐게임 '피쉬팝' 을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바다 속 물고기들의 모험을 소재로 한 '피쉬팝' 은 동일한 물고기를 3개 이상씩 짝을 맞추어 터트리는 형태의 모바일 퍼즐게임으로, 귀여운 오리지널 캐릭터와 친숙한 게임방식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수집 미션과 시간제한 미션, 장애물 제거 미션 등 다양한 방식의 스테이지들과 독창적인 AI, 바다 속 포식자들이 펫으로 등장해 적절한 타이밍에 맞추어 고유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피쉬팝' 만의 고유한 색깔을 나타낸다.



'피쉬팝' 은 카카오 게임하기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정식 출시를 기념해 인기 아이템 콘테스트와 7일간의 환영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제이앤피게임즈 장덕현 대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피쉬팝' 이 세대간 소통할 수 있는 게임이 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피쉬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ishpop)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