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얼 삼국지의 레어 RPG '대삼국지' 정식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6. 7. 21.
728x90
반응형

-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 실사풍 그래픽과 입체적 시야각을 통한 리얼한 삼국시대 재현

- 장회체 방식으로 리얼한 삼국지 스토리 재현은 물론 폭넓은 삼국지 스토리 제공

- 직접 컨트롤을 통한 리얼한 전투의 재미와 3대 3 타워디펜스 등 다양한 전투모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는 21일, 자사가 개발한 신작 액션 전략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대삼국지' 를 정식오픈 했다고 밝혔다.


U3D 엔진을 사용해 정밀하고 화려한 표현력을 자랑하는 '대삼국지' 는 실사풍의 그래픽과 입체적 시야각, 사실적인 그림자 효과 등을 통해 더욱 리얼한 삼국시대를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스피디한 액션감과 통쾌한 타격감으로 몰입도 높은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장회체 방식으로 리얼한 삼국지 스토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으로 삼국지의 영웅들이 힘을 합쳐 동탁을 물리치는 이야기부터 조조와 원소의 싸움까지 폭넓은 스토리를 담고 있어 유저는 삼국지 주인공이 되어 스토리를 이끌어 나갈 수 있다.


이 외에도 단순 자동전투가 아닌 유저가 직접 컨트롤해 전투를 즐기는 재미와 주캐릭터와 부캐릭터의 적절한 매칭으로 상황에 따라 다양한 전략을 펼칠 수 있으며, 3대 3 타워디펜스 모드와 25대 25의 대규모 길드전, 전체 서버 경기장에서의 실시간 매칭전투 등 다양한 전투모드를 제공한다.


스네일게임즈는 '대삼국지' 의 정식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삼국지' 를 7일 연속 실행하는 유저에게 삼국지의 명장 관우를 지급하며, 황금을 충전하면 전투력이 막강한 여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VIP 등급에 일정 인원 도달하면 유저 전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대삼국지' 공식 카페를 통해 캐릭터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삼국지 '는 구글플레이(https://goo.gl/vLcfsg)와 원스토어(http://goo.gl/m8p0Mu)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wanwoonjang)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