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작 웹MMORPG '무극천하 온라인' 성황리에 CBT 종료

by 잭스틸(B.k Mania) 2016. 8. 30.
728x90
반응형

- 이연결 소림사 사제들의 실제 무공 스킬 제현으로 인한 실제와 같은 액셕스킬과 화려한 그래픽

- 레벨 300 까지의 무궁무진한 콘텐츠, 문파전, 다양한 육성 시스템, PK, PVP 그리고 실제와 같은 화려한 그래픽 구현



지난 8월 28일 저녁 10시에 팔팔게임즈(대표 강석천, 최승훈) 에서 서비스 준비중인 대작 판타지 웹게임인 '무극천하' 온라인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클로즈베타에 참석한 모든 유저들의 팔팔게임즈의 최고의 운영과 게임에 대한 찬사가 끊이지 않고 있다. 유저들이 마음껏 진행해 볼 수 있도록 최고의 운영, 숨쉴틈 없이 진행하는 레벨업, 뛰어난 그래픽, 화려한 액션과 스킬 그리고 굉장히 많은 컨텐츠에 유저들은 모두 공식사이트(http://wuji.88games.co.kr)의 게시판에 좋은 징조의 게임흥행을 응원하였다.



대부분의 게임이 클로즈베타 기간동안 1개의 서버만을 오픈해서 진행을 하는 방면 무극천하는 시작일부터 유저들이 몰여들어 2개의 서버를 오픈 하였고 3일째 마지막 날에는 5대의 서버를 오픈 하며 클로즈 베타테스트의 피날레를 장식하였다.




무극천하는 이제 다가오는 9월 1일 오후 2시부터 정식 오픈 서비스에 돌입한다. 



  



팔팔게임즈의 강석천 대표이사는 “내가 느꼈던 무극천하의 감동을 많은 유저들이 느낀 것 같다. 게임운영와 화려한 그래픽 그리고 뛰어난 액션과 스킬에 대한 많은 칭찬이 있었다. 오는 9월 1일에 멋지게 오픈해서 많은 유저분들이 그 감동을 오랫동안 즐겼으면 한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