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봉구비어, 모바일게임 ‘천군’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6. 9. 2.
728x90
반응형

- ‘감치맥세트’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는 게임 아이템 증정 이벤트 진행

- 봉구비어의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 2만원 상당의 ‘천군’ 게임 아이템 증정

 

아늑한 인테리어와 저렴한 가격의 메뉴로 차별화에 성공한 ‘스몰비어’ 의 원조 봉구비어가 ‘감치맥세트’ 2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모바일게임 '천군' 과 함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봉구비어에서 감자튀김, 치즈스틱, 맥주 등으로 구성된 ‘감치맥세트’ 를 주문하면 모바일게임 ‘천군’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와 장비, 보석 등 2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봉구비어 관계자는 “봉구비어의 감치맥세트는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봉구비어의 대표 메뉴로 현재까지 250만개가 판매되었을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라며, “온오프라인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있는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대응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라고 말했다.

 

봉구비어의 이번 ‘천군’ 이벤트는 지난해 와이디온라인의 MMORPG ‘이카루스’ 아이템 증정 이벤트에 이어 두 번째로 실시되는 이벤트이다. 봉구비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모바일게임 ‘천군’은 지난해 5월에 런칭했으며, 다양한 영웅 캐릭터를 육성하는 전략액션 RPG 게임이다. 30~40대 남성이 전체 유저의 65%를 차지하고 있으며, 하루 평균 21만명이 접속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등지에 위치한 봉구비어의 매장에서 10월 4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봉구비어의 홈페이지(http://www.bonggubee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