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소울, 할로윈 이벤트 ‘할로윈 라이더’를 즐겨라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19.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할로윈 이벤트 ‘할로윈 라이더(Halloween Rider)’ 를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할로윈 라이더’ 는 ‘할로윈 데이’ 를 맞이하여 블소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과 경험을 제공하는 이벤트이다.


블소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할로윈 ‘신규 의상’ 과 ‘신규 머리 장식’, ‘신규 의상 장식’ 을 받을 수 있다. 게임 내에서 ‘라이더 스피릿’ 을 모으면 ‘비룡 공상 NPC(Non-Player Character) 를 통해 의상을 획득할 수 있다. ‘라이더 스피릿’은 누적 접속(매일 4개) 및 게임 내 ‘일일 도전’ 완료 시(2개) 획득 가능하다. 주말(금~일) 일일도전 완료 시에는 3배로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 데이’인 10월 31일에는 특별한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일 ‘할로윈 라이더’ 를 착용한 이용자는 ‘할로윈 라이더’ 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할로윈 라이더’ 는 누적 접속 일자에 따라 받거나 ‘라이더 스피릿’을 모아 교환할 수 있다.


PC방에서 접속한 이용자는 신규 소환수 의상인 ‘배트캣’ 을 구매할 수 있다. 10월 26일부터 11월 2일까지 PC방 포인트를 모아 구매 가능하다.


‘할로윈 라이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블소 이벤트 홈페이지(http://bns.plaync.com/event/independent/p2016/161019_hallowee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