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풋볼데이'의 파격적인 선물! ‘선수 선택권’ 쏟아낸다!

by 잭스틸(B.k Mania) 2015. 4. 24.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4299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22일부터 선수 확보를 위해 확률과의 전쟁을 치러온 <풋볼데이> 이용자들에게 원하는 ‘선수카드’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시스템인 ‘VIP 보상’을 선보인다.


VIP 보상은 무작위가 아닌 이용자마다 원하는 선수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된 혜택으로, VIP등급에 따라 6등급부터 셀렉션/라이브/골드 선수 중 1명을 선택해 획득할 수 있는 ‘선수카드 선택권’이, 11등급부터는 최상위 레벨의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에이스카드 선택권’이 주어진다.

 

VIP 등급은 총 15등급으로 구성됐으며, <풋볼데이> 접속 일수, 정규 리그 승수 등을 통해 누적되는 ‘VIP 포인트’로 VIP 등급을 올릴 수 있다.

 

VIP 포인트는 소멸되지 않고 누적되기에 <풋볼데이>를 즐기는 이용자라면 누구든 15등급까지 올려 ‘에이스 카드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등급별로 게임 재화인 ‘골든볼’을 비롯 ‘유럽 리그 임대 티켓’ ‘훈련카드’ ‘슈퍼스타팩’ 등 알찬 게임 아이템도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NHN블랙픽 우상준 대표는 “<풋볼데이>의 선수카드는 전략적인 스쿼드 구성에 필요한 핵심 아이템으로, 이용자들은 원하는선수를 얻기 위해서는 녹록지 않은 확률과의 싸움을 벌여야 했다” 며 “2년 가까이 서비스되는 동안 아낌없는 응원을 보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하고자 ‘원하는 선수를 지정해 영입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VIP 보상에 이어 4주간 총 4천명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NHN블랙픽은 다음달 10일까지 ‘힘을 내요 슈퍼파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 페이지(http://fd.naver.com/promotion/superpower/event)에서 ‘슈퍼파워’ 도장을 찍은 이용자 전원에게 프리미엄팩, 비타민 등 필수 아이템을 제공한다.

 

‘슈퍼파워’ 도장은 1일 1개만 찍을 수 있으며, 3개의 도장을 모으면 주단위로 1천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문화상품권은 4주간 총 4천명에게 주어진다.

 

2015 시즌 K리그 겨울 이적시장 결과를 반영한 ‘K리그 로스터 업데이트’도 실시됐다. NHN블랙픽은 한국프로축구연맹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K리그 1부 리그에 속한 12개팀, 약 300명의 선수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2015 시즌 기준으로 승격 혹은 강등된 클럽의 리그 변경, 선수들의 클럽 이적 결과 등을 반영한 신규 선수카드를 발매하여 K리그의 생생함을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