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루비캠핑카' 사전판매 2시간 만에 완판

by 잭스틸(B.k Mania) 2016. 10. 20.
728x90
반응형

-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루비캠핑카’ 사전 예약 판매 시작 2시간 만에 품절

- 25일 부터 전국 대형마트 통해 정식 출시 예정

- 정식 출시 이후 물량 및 생산라인 확보에 주력할 것



완구전문기업 손오공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여아 애니메이션 소피루비의 신제품 ‘루비캠핑카’ 가 사전예약 판매 개시 첫날 2시간 만에 품절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다.


13일 오픈마켓 11번가를 통해 진행된 ‘루비캠핑카’ 사전예약 판매는 오전 9시에 시작된 이후 2시간만인 11시 경에 한정물량으로 사전 확보된 100개가 모두 소진되었다.


100개 한정 특별 할인가 9만 9천원에 ‘루비캠핑카’ 를 미리 만나 볼 수 있었던 이번 사전판매 이벤트는 애초 13일부터 16일까지 총 4일 동안 실시될 예정이었다.


‘루비캠핑카’는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 ‘루비’ 가 친구들과 생활하는 공간으로, 냉장고, 싱크대, 테이블, 의자, 찻잔, 드라이기 등 생활 소품을 이용해 캠핑카 내부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직접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여자 아이라면 평소 꿈꿔왔던 캠핑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주는 동시에 공간을 직접 장식하며 역할 놀이를 할 수 있어 재미는 물론 아이들의 사회성과 창의력 발달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루비캠핑카’ 는 이달 25일부터 전국 대형마트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판매가는 10만8천원이다.


손오공 관계자는 “이번 달 2일에 열렸던 ‘터닝메카드 2016 테이머 챔피언십’ 현장에서 ‘루비캠핑카’가 처음으로 공개된 이후 제품 출시와 관련된 문의가 잇따랐다.” 라며, "예상보다 높은 관심과 기대에 감사 드리며, 정식 출시 이후 제품 수급에 차질이 없도록 물량 및 생산라인 확보에 더욱 더 신경 쓸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8월 30일 EBS 를 통해 처음 방영된 소피루비는 방영 당일 EBS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국산 여아 애니메이션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지난달 부모와 아이가 함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스마트 완구 ‘변신 스케치북’ 과 ‘루비워치’ 제품을 선보였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