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아바(A.V.A), 가정의 달 맞이 ‘EVERY A.V.A DAY’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4. 29.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44556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1인칭 슈팅)게임 ‘아바(A.V.A)’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들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EVERY A.V.A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화) 밝혔다.


 

아바(A.V.A) 회원이라면 누구나 오는 5월 25일(월)까지 약 한 달간 게임에 접속해 30분간 플레이 할 경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0분간 게임을 즐긴 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 도장을 찍으면 게임머니, 방어구 세트 아이템을 비롯해 경험치, 게임머니 상승 효과가 있는 아이템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5일, 10일, 20일간 누적 출석한 이용자는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레드 티켓과 황금룡 총기를 포함한 15종의 영구 총기 및 스킨이 무작위로 주어지는 AK미스테리 박스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아바(A.V.A)’의 가정의 달 맞이 ‘EVERY A.V.A DAY’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ava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