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96

아프리카TV, 로드FC 사랑 나눔 프로젝트 생중계…화기애애한 분위기 전해 아프리카TV 가 지난 27일 로드FC 사랑 나눔 프로젝트에 참가해 현장 곳곳을 생중계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전했다. 이날 로드FC 사랑 나눔 프로젝트 7번째 이야기 ‘ROAD FC와 함께하는 봄소풍’ 은 강원도 원주시 심향영육아원에서 오후 4시 30분부터 진행됐다. 사랑 나눔 프로젝트는 지난해 1월부터 로드FC 에서 진행하고 있는 봉사활동으로 지난 2월 6번째 봉사였던 홍제동 개미마을 연탄 봉사에 이어 2달 만에 7번째 봉사활동을 열었다. 이날 행사엔 로드FC 정문홍 대표, 배우 김보성, 개그맨 윤형빈, 가수 박상민을 비롯해 로드FC 선수 권아솔 등이 봉사에 참석해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아프리카TV BJ 킬샷은 로드FC 의 뜻 깊은 봉사활동 현장을 널리 전파하기 위해 생중계 진행을 맡아 참가.. 2017. 4. 28.
프로야구 H2, 최고 등급 선수 추가 업데이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의 모바일 게임 ‘프로야구 H2’ 가 28일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등급인 EX 선수 카드, 매니저룸 등의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EX 선수 카드(’08 김현수, ’10 이대호 등 18명) 를 추가했다. EX 선수 카드는 기존 최고 등급이었던 골든 글러브보다 높은 등급의 카드이다. 이용자는 선수 조합을 통해 EX 선수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새로운 콘텐츠인 ‘매니저룸’ 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매니저룸에서 ‘레드벨벳’ 의 의상(3종) 을 살 수 있다. 의상을 구매한 이용자는 추가 혜택(선수팩, 게임 내 재화)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5월 11일까지 럭키 홈런레이스, 위닝볼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2017. 4. 28.
모바일MMORPG의 시작 ‘뮤 오리진’ 서비스 2년, 3천만 캐릭터의 기록 공개 웹젠(대표 김태영) 이 한국 서비스 2주년을 맞는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의 여러 자취와 흥행기록들을 영상으로 제작한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4월 30일 서울의 모처에서 가장 큰 규모의 ‘뮤 오리진’ 오프라인 행사로 열리는 ‘2주년 기념 고객감사 행사’ 를 앞두고 오늘(4월28일), ‘뮤 오리진’ 의 진기한 기록들과 정보를 인포그래픽으로 제작해 공식카페에 공개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뮤 오리진’ 은 지난 2015년 4월 28일 한국서비스를 시작해 출시 23일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1위, 6개월만에 국내 3사스토어(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앱스토어, 원스토어) 동시 매출 1위에 오르며 모바일게임의 흥행기록을 새롭게 써온 대표적인 스테디셀링 게임이다. 한국 IP(I.. 2017. 4. 28.
데빌리언,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모바일 액션 RPG ‘데빌리언(DEVILIAN)’ 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즐길 거리가 다양한 콘텐츠들을 대거 추가한 대형 업데이트라서 기대감이 일고 있다. ‘데빌리언’ 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대 이집트 느낌의 고대 유적 지역을 오픈하면서 새로운 스토리도 추가했다. 또, 100층으로 구성된 2개의 탑을 공략하는 신규 전투 콘텐츠 ‘무한의 탑’ 도 선보였다. 이 콘텐츠는 많은 몬스터를 처치하는 방식의 ‘죽음의 탑’과 보스의 체력을 최대한 줄여야 하는 ‘파괴의 탑’으로 구성했으며, 클리어 시 신규 재화인 ‘흑마법사의 동전’ 과 ‘봉인석’ 을 제공하여 유저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신규 레이드 보스 ‘겔미르’ 가 등장했으며, ‘지하사원’ 도 총 70층 .. 2017. 4. 28.
SPOTV GAMES, 상반기 최대 LoL 축제 '2017 MSI' 생중계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28일, 라이엇 게임즈가 주최하는 상반기 최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축제인 '2017 미드시즌 인비테이셔널(2017 Mid-Season Invitational, 이하 2017 MSI)' 의 '플레이-인 스테이지(Play-In Stage)' 를 포함한 모든 경기를 오는 29일 새벽 3시부터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브라질에서 진행되는 상반기 최대 LoL 축제 '2017 MSI' 는 '2017 LCK Spring' 우승 팀 'SK telecom T1' 을 비롯해 전세계 13개 리그의 스프링 시즌 우승 팀이 출전하며, 스포티비 게임즈는 '그룹 스테이지' 에 직행하는 한국과 중국, 유럽을 제외한 10개 리그 팀 경기인 .. 2017. 4. 28.
아프리카TV 1분기 ‘사상 최대 매출액’ 갱신, 전년 동기 대비 17% 상승 [자료제공 : 아프리카TV] - 매출액 214억원(전년比 17%↑) 영업이익 47억원(전년比 30%↑)- “최고 화질 적용 등 플랫폼 성능 향상에 박차, 콘텐츠 다양화로 성장세 이어나갈 것” 아프리카TV 는 연결 기준 2017년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각각 214억원과 47억원을 기록했다고 28일 공시했다. 매출액·당기순이익 모두 사상 최대 규모다. 1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각각 17%와 30% 증가한 수치다. 당기순이익은 3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7% 늘어났다. 정찬용 아프리카TV 부사장은 “최고 화질 적용과 신규 방송 솔루션 출시, BJ 지원책의 다각적인 시도, 이용자 소통 강화 등을 통해 서비스를 개선시키는데 박차를 가했다.” 며, “시장 확대가 빠르게 진행되는.. 2017. 4. 28.
'초월 for Kakao' 전 서버 공성전 '진해전' 업데이트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2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무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초월 for Kakao' 의 전 서버 공성전 '진해연무'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초월 for Kakao' 의 '진해전'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전장인 '진해연무'가 추가된다. '진해연무' 는 공격과 수비 두 개의 역할로 구분돼 진해깃발을 쟁취하기 위한 전투를 치르게 되며, 공격 측은 성지의 삼엄한 수비를 뚫고 진해깃발을 쟁취하면 승리하게 되고 수비 측은 경기가 끝날 때까지 깃발을 보호하면 승리하게 된다. 또한, 매회 참여시 지급되는 일정한 수량의 진해영패를 획득할 수 있게 되며, 진해영패로 진해연무 상점에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2017. 4. 28.
넥슨,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글로벌 출시 ㈜넥슨(대표 박지원) 은 27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 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하는 모바일 신작 '아레나 마스터즈' 를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 정식 출시했다. '아레나 마스터즈'​ 는 간편한 조작만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대전 액션 게임으로, ‘팀 데스매치’, ‘좀비 바이러스’ 등 최대 6명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가능한 PvP(Player vs. Player) 모드를 갖췄다. 또 ‘임무’, ‘요일 던전’, ‘하늘탑’ 등 다양한 도전 모드와 16종 캐릭터의 장비 성장 등 풍성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2종의 캐릭터를 전투 중 수시로 교체할 수 있는 ‘태그 시스템’ 을 적용하여 태그 시 발동되는 ‘태그 스킬’ 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 맵 곳곳에 배치.. 2017. 4. 28.
뮤 레전드’, 전 서버 최강팀 가리는 ‘3:3 협동전’ 업데이트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PC온라인게임 ‘뮤 레전드’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오늘(4월27일) 전 서버의 최강자를 가리는 ‘3:3 협동전’ 과 상위 레벨 특화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다음게임 사이트를 통해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 서버 간 이용자 매칭을 통해 PvP(Player versus Player) 최강팀을 가리는 ‘3:3 협동전’ 이 가장 주목받고 있다. 회원들은 게임 내 알림메시지를 통해 공지되는 협동전의 입장 시간을 확인한 후 개인 또는 파티로 참가할 수 있다. 3:3 협동전에서는 제한시간 5분 동안 다양한 클래스로 구성된 2팀이 상대 유저 처치를 통해 더 많은 포인트를 얻는 팀이 승리하게 된다. 전투에 승리한 팀에게는 다양한 재화를 구매할 수 있는 토큰 .. 2017. 4.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