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37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국내 모든 마켓 동시 출시 글로벌 퍼블리셔 라쿤게임즈(대표 Fany Yang) 는 13일, 자사가 국내 첫 서비스하는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바보어벤져스' 를 구글플레이와 원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모든 마켓에 동시 출시했다고 밝혔다. '바보어벤져스' 는 머리 쓰지 않는 전략 디펜스 RPG 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코믹하고 귀여운 스토리를 기반으로 100여 종의 독특한 스킬로 조합된 삼국지 무장과 상성이 있는 사병, 대형을 무력화 시키는 방어탑 등을 유저가 원하는 대로 조합해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총 16장의 코믹한 스토리로 이뤄진 256개 관문의 보통 던전과 96개의 높은 난이도로 이뤄진 정예 던전 등 방대한 필드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유저가 짜놓은 전략으로 승부를 결정하는 자동 .. 2017. 4. 13.
모바일 3D MMORPG '건곤' 원스토어 정식 출시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3일, 자사의 유명 IP로 개발,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3D MMORPG '건곤' 이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건곤' 은 자사가 Xbox 와 PS4 등의 플랫폼을 통해 출시한 콘솔 게임 '구양신공' 의 세계관과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재탄생된 모바일 3D MMORPG 로 영화에서 사용하는 4K 렌더링 기술을 사용해 기존 모바일 게임은 물론 콘솔 게임을 넘어선 화면 표현력과 거침없는 액션을 자랑한다.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인 '건곤' 은 게임의 스토리상 두 개의 세력으로 나누어진 '초운성' 과 '혼황곡'이 치열한 세력전과 영지 쟁탈전을 벌인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하늘과 땅을 의미하는 이름에 걸맞은 거대한 .. 2017. 4. 13.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 화려한 개막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StarCraft®: Brood War™)'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이하 SSL 클래식)' 의 개막전을 13일(목) 19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포티비 게임즈의 첫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StarCraft®: Brood War™)' 리그인 'SSL 클래식' 은 지난 3월 말 팬 투표를 통해 선발된 테란 선수 3명과 프로토스 2명, 저그 3명 총 8명의 선수가 본선 경기에 참가하며,.. 2017. 4. 13.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 사전 예약 시작!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게임펍은 신작 액션 RPG '몬스터:최종병기'(이하 몬스터)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오늘(13일) 밝혔다. 액션 RPG '몬스터' 는 지난 12월 중국서 론칭 후 앱스토어 최고 매출 10위권 내 진입해 이미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화려한 필살기와 콤보, 통쾌한 타격감 등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극한 액션을 맛볼 수 있는 게임이다. '몬스터' 는 사전 예약을 기념해 신청한 유저 모두에게 ‘특별 영웅 손오공’, ‘자색 장비함’ 등 10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고, 페이스북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카페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공식 카페에서 적극적으로 활동한 게이머를 뽑아 .. 2017. 4. 13.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사전 테스트로 인기 게임 1위 등극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가 인기 게임 1위에 등극했다고 금일 밝혔다. ‘펜타스톰’ 의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지난 7일 정오부터 총 7일간 진행됐으며, 금일 사전 테스트가 종료된다.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아 플레이가 가능한 오픈형 테스트이다. ‘펜타스톰’ 은 12일 기준 출시 전 사전 테스트 중인 게임으로는 이례적으로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1위에 올랐다. 사전 예약자수는 3주만에 2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이용자들 역시 게임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다. 이번 사전 테스.. 2017. 4. 13.
한국콘텐츠진흥원, ‘잇츠 게임 2017 수출상담회’ 참가기업 공모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직무대행 강만석) 이 국내 우수 게임콘텐츠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한 ‘잇츠 게임(ITS GAME) 2017 수출상담회’ 에 참가할 국내 중소 게임기업을 5월 10일까지 모집한다. 2010년에 시작돼 올해 8회째를 맞는 ‘잇츠 게임 수출상담회’ 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게임분야 B2B 행사로 국내 유망 중소 게임개발사와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간 일대일(1:1) 수출상담 지원 및 참가사 간 비즈니스 교류 기회를 제공해 국내 우수 게임의 해외 수출 확대에 기여해오고 있다. 지난해에는 230여 개의 국내 중소 게임기업과 120여 개 업체의 해외 바이어가 참가했으며 비즈매칭을 통해 2억 500만달러의 수출상담 성과를 기록한 바 있다. 올해에는 미국, 유럽, 중국, 일본, 동남아시아.. 2017. 4. 13.
모바일 MMORPG '바타르' 이벤트 모듈 업데이트 글로벌 퍼블리셔 다스에이지(공동대표 김학조, 민홍기) 는 13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성장 甲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바타르' 의 이벤트 모듈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바타르' 의 이번 이벤트 모듈 업데이트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욱 많은 보상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업데이트로 '바타르짱' 이벤트와 '누적 충전 및 누적 소비' 이벤트, '연속 충전' 이벤트 등이 추가된다. '바타르짱' 이벤트는 게임을 즐기는 도중 몬스터를 사냥하면 획득할 수 있는 '바'와 '타', '르', '짱' 카드를 획득해 글자 카드별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며, 개별 카드로도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지만 서로 다른 글자의 카드를 조합하면 더욱 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함께 추가되는 누적 충전 .. 2017. 4.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