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46

팔씨름 국가대표 뽑고 로드FC 출전한 BJ까지…아프리카TV 파워 스포츠 데이 “남자하면 힘!” “힘보다 기술!” 아프리카TV 에서 15일 남성의 힘과 기술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스포츠 경기를 잇따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오전 9시부터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제13회 팔씨름 국가대표 선발전’(대한팔씨름연맹 주최·팔씨름 훈련도구 업체 실비스 주관) 이 단독 생중계된다. 국내 팔씨름 대회 중 최대 규모로 열리는 이번 국가대표 선발전은 학생부, 입문자, 아마추어, 프로 4가지 부문으로 나뉜다. 중고등학생 및 18세 이하 청소년부터, 대회에 처음 출전하는 일반 성인 남성, 한국 팔씨름 랭킹 체급별 10위 이내 선수까지 전국 팔씨름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인다. 출전 선수의 진입장벽을 낮춰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후 2시부터 진행되는 프로부문에는 선수출신 해설.. 2017. 4. 14.
대항해시대5, '패왕도전 : 마다가스카르 격전' 업데이트! 간드로메다(GandromedA) 는 오늘(14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가 이벤트 콘텐츠 '패왕도전:마다가스카르 격전' 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4월 21일까지 진행되는 '패왕도전' 은 희망봉을 발견한 바를톨로뮤 디아스를 따라 인도 항로를 개척하려는 바스코 다 가마가 마다가스카르 섬 부근에서 해적들의 방해를 받게 되고, 캡틴 키드(윌리엄 키드) 를 중심으로 암약하는 잉글랜드 출신의 해적들을 격퇴하여 인도 항로를 개척하는 시나리오로 시작된다. 이번 '패왕도전' 은 개인/랭킹 보상으로 SR+급 항해사인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와 체사레 보르지아를 지급한다. 보상으로 지급되는 SR+급 항해사는 다음 업데이트에서 등장 예정인 UR 항해사를 획득하는데 도움을 주는 항해사로 향후 UR 항해사.. 2017. 4. 14.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PS4, 한국어판 발매 결정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는 스파이크・츈 소프트(대표 나카무라 코이치) 와 협력하여 PlayStation®4용 탄환액션게임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의 정식 한국어판을 2017년 6월 중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PlayStation®4 용 “절대절망소녀 단간론파: Another Episode” 는 PlayStation®Vita 으로의 발매된 오리지널 작품의 그래픽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대화면 TV 에서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게 한 이식작품이다. 뿐만 아니라 공동묘지의 묘비 등 새롭게 번역을 적용한 곳도 있으며, 다시 한 번 감수 작업을 거쳐 보다 완벽한 번역 퀄리티로 거듭나게 되었다. 초일류급 고교생을 육성하는 정부공인 교육기관 ‘희망봉학원’ 을 무대로 펼쳐졌던 1편의 .. 2017. 4. 14.
'진에어 SSL 챌린지 2017' 퍼스트 스테이지 3라운드 돌입!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 는 14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챌린지 2017(이하 SSL 챌린지) 시즌1' 퍼스트 스테이지 3라운드를 넥슨 아레나에서 오는 4월 15일 2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SSL 챌린지' 퍼스트 스테이지 3라운드의 첫 경기는 김동원과 김도우의 A조 5경기로 시작된다. 최근 여러 대회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SSL에서는 아직 그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고.. 2017. 4. 14.
4여신 온라인, 한글판 PV '캐릭터 소개 편' 공개 - 4여신도 여신후보생도, Let’s 로그인! - 환상세계의 위기를 구하기 위해, 일어서라 넵튠! CFK는 오늘(4월 14일 금), 한글화 정식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4여신 온라인 CYBER DIMENSION NEPTUNE(이후 4여신 온라인)'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 '캐릭터 소개 편' 을 공개했다. 이번 '4여신 온라인' 은 인기 RPG 시리즈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게임업계의 인기 온라인 게임 '4여신 온라인' 의 베타 테스터가 된 넵튠 일행이 녹색의 대지와 바다로 둘러싸인 환상세계 '알스가르드' 를 무대로 모험을 펼치는 새로운 이야기를 그리는 시리즈 최신작이다. 이번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각 캐릭터의 액션을 소개하고 있다. 게임 속 세계의 직업에 .. 2017. 4. 14.
아프리카TV BJ ‘춤추는 곰돌’ 일본 버스킹 도전, 한일 BJ 댄스 공연 아프리카TV 는 16일 오후 4시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 진행되는 야외 댄스 버스킹(Busking·거리 공연) 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해외에서 진행되는 버스킹 생방송은 이번이 처음으로 한일 아프리카TV 를 통해 동시 송출된다. 이번 공연에 참여하는 BJ ‘춤추는 곰돌’(이하 곰돌) 은 홍대 버스킹 등 콘텐츠로 누적 시청자 수가 7800만, 애청자 수는 26만명에 달할 정도로 아프리카TV 인기 BJ 다. 이달 1일엔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 경선 유세차 홍대를 찾은 안희정 충남지사와 즉석에서 깜짝 댄스 공연을 연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번 공연은 3년간 매주 토요일마다 홍대에서 꾸준하게 댄스 버스킹을 펼치는 곰돌의 무대를 많은 아시아 팬들이 찾아와 이뤄졌다. 곰돌이 직접 팬들을 찾아가는 해외 버스킹을.. 2017. 4.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