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97

[풀영상] 오덕포텐 53화 게스트데이트-만화스토리작가 '이재헌' 님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fIbNj0QEhpI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유튜브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https://youtu.be/CwvNxxmYHMA 1부 : 오프닝 & 게스트 프로필 토크2부 : 이재헌 작가님의 작품토크 & 질문 타임, 엔딩 DJ : Rodic a.k.a Sound Holic, B.k Mania게스트 : 만화스토리작가 '이재헌', 조선갑주 덕후 '조성준'오디오편집 : Rodic a.k.a Sound Holic영상촬영, 영상편집 : B.k Mania 오덕계의 게스트와 본격 덕질토크하는 ‘게스트데이트’ 시간입니다! 포인트 1) 로딕과 이재헌 작가 님의 긴장타는 재회포인트 2) 조선갑주 덕후 '조성준.. 2017. 4. 19.
페이퍼 크래프트로 재현한 ‘아제라: 아이언하트’ 마갑기 메이킹 영상 웹젠(대표 김태영) 의 신작 모바일게임 ‘아제라: 아이언하트’ 가 페이퍼 크래프트로 제작한 ‘마갑기’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는 3미터 높이의 페이퍼 크래프트(Paper Craft)로 재현해 낸 ‘마갑기’ 의 제작 과정이 담겨 있다. ‘마갑기’ 는 특정 모형을 종이로 제작한 공예 작품으로 설계 단계부터 제작 및 완성까지 약 5개월의 시간이 걸렸다. 마갑기 제작자는 손으로 직접 종이 부품을 떼고 접어서 이음새에 부품을 끼우는 방식으로 입체 모형을 완성시켰다. 웹젠은 ‘아제라: 아이언하트’ 의 핵심 콘텐츠인 ‘마갑기’ 와 ‘페이퍼 크래프트’ 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메카닉 등 거대 로봇물에 관심이 많은 게임 회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젠은 작년 ‘지.. 2017. 4. 19.
한국e스포츠협회-엔비디아, e스포츠 공인용품 지정 및 공인 e스포츠 PC클럽 업무협약 발표 한국e스포츠협회(http://www.e-sports.or.kr)가 엔비디아(NVIDIA) 와 18일(화) 공인 e스포츠 PC클럽 업무 협약을 맺고, 관련 제품에 e스포츠 공인용품을 지정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엔비디아 코리아 이용덕 지사장과 한국e스포츠협회 조만수 사무총장이 참석하였으며, 엔비디아의 지포스(GeForce) GTX 1060, 지포스 GTX 1070, 지포스 GTX 1080 이 e스포츠 공인용품으로 지정되었다. 지포스 GTX 시리즈는 e스포츠에 최적화된 성능과 선수들에게 풍부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e스포츠 공인용품 마크를 획득하게 되었다. 엔비디아의 고성능 게이밍 GPU인 지포스 GTX 1060, 지포스 GTX 1070, 지포스 GTX 1080은 최신 파스칼(Pas.. 2017. 4. 19.
GSL 시즌2, 19일 코드S 개막…스타2 새로운 역사 쓰여질까 아프리카TV 는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17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가 개막한다고 19일 밝혔다.'2017 핫식스 GSL 시즌2' 코드S 32강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19일(수)과 22일(토)에는 김유진, 이신형, 김동원, 한지원 등 쟁쟁한 선수들이 대거 출전해 올해 두 번째 GSL 의 화려한 시작을 알린다. 지난달 26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 '2017 핫식스 GSL 시즌1' 결승전에서는 김대엽(Splyce_Stats) 이 데뷔 10년만에 첫 우승을기록해 e스포츠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또한 이번 시즌 코드S에는 ‘스칼렛’ 사샤 호스틴과 ‘스페셜’ 후안 로페즈가 외국인 선수로는 5년만에 GSL 16강의 문턱을 넘고자 한다. 최근 다수의 외국인 선수들이 한국에 .. 2017. 4. 19.
게임빌, 신작 ‘워오브크라운’ 26일 글로벌 출격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워오브크라운(War Of Crown)’ 을 오는 26일 글로벌 시장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각종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면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혀 온 만큼 관심이 집중된다. 자사 플래그십인 ‘워오브크라운’ 은 글로벌 시장에 ‘RPG 새 시대’ 를 예고한 메가 히트 기대작이다. 판타지 세계관의 3D SRPG 로 드라마틱한 스토리 텔링 기법과 고저차까지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의 묘미가 호응을 얻으면서 출시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현재 진행 중인 글로벌 사전 예약에 신청자가 벌써 100만 명에 육박, 급격히 늘고 있어 출시 전까지 상당수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게임빌과 애즈원게임즈(대표 김주현) 가 손잡고 선보이는 ‘워오브크라운’ 은 .. 2017. 4. 19.
갓 오브 하이스쿨, 역대 최고 업데이트 ‘대격변’ 선보여!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대표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 이 ‘대격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격변 ’은 역대 가장 큰 규모의 대형 업데이트로, 새로운 육성 시스템과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가이뤄졌다. 먼저, 신규 육성 시스템인 ‘태고신’ 이 공개됐다. 특정한 재료와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해서 획득할 수 있는 ‘태고신’ 은 제3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신규 캐릭터로 ‘[태고]제천대성’ 과 ‘[태고]힘을 흡수한 울티오R’ 이 추가됐다. 여기에 ‘프리스트 아랑기스’ 가 추가돼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 다음으로 신규, 복귀, 월간 출석 보상을 28일 수령할 수 있도록 출석 시스템이 변경되고, 요일던전과 고&스탑 입장 방식이 변경됐으며, 모든 캐릭터.. 2017. 4. 19.
스파캣, 2017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서 HP·MP와 함께 이벤트 펼쳐 - 22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롤챔스 스프링 결승전서 HP·MP와 함께 이벤트 - 스파캣과 함께 사인회, LoL 캐릭터 코스프레 포토타임 이벤트 진행 오는 4월 22일 토요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열리는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결승전(이하 롤챔스 결승전)’ 에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와 광동제약의 신제품 과즙 탄산음료 HP·MP 가 리그 오브 레전드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롤챔스 결승전이 열리는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의 야외 이벤트 존에서 오후 3시부터 스파이럴캣츠 사인회로 시작하여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코스프레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다. HP·MP는 이번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의.. 2017. 4.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