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016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 시즌1', 페넌트레이스 7라운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프리미어 2017(이하 SSL 프리미어) 시즌1' 7라운드를 넥슨 아레나에서 1일 19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페넌트레이스 후반부를 진행 중인 'SSL 프리미어' 는 'Zest' 주성욱과 'sOs' 김유진의 포스트 시즌 탈락이 확정된 가운데 'ByuL' 한지원이 5승 1패로 단독 선두를 질주하며 1위로 포스트 시즌 진출을 .. 2017. 5. 1.
‘확 바뀌었네’ 아프리카TV 새 방송 스튜디오 ‘프릭샷’ 엔진 장착 아프리카TV 는 새 방송 스튜디오 ‘프릭샷(FreecShot)’ 을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란 인터넷 방송용 프로그램을 말한다. 모든 BJ들은 무료로 프릭샷을 활용할 수 있다. 프릭샷은 풀HD(1080p·8000Kbps·60FPS) 방송을 지원하고, 크로마키(배경 가리기) 와 웹캠을 활용하여 현장감 있는 방송을 연출하거나, 장면 관리 기능을 통해 BJ 가 자유롭게 화면을 구성할 수 있다. 기존 스튜디오 대비 CPU 및 메모리 사용량, 로딩 속도도 대폭 개선됐다. 타 플랫폼에선 BJ 가 초고화질 방송시 일부 프로그램을 유료로 이용해야 했지만 프릭샷에선 그럴 필요가 없이 자체적으로 모두 지원한다. 앞서 아프리카TV 는 이달 중순 새 운영정책으로 약속한 풀HD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해부터 신규장비.. 2017. 5. 1.
웹젠 ‘메틴’, 가정의 달 5월 맞아 ‘루빅스 이벤트’ 시작 웹젠(대표 김태영) 의 PC MMORPG ‘메틴’ 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4월 27일부터 5월 16일까지 '메틴' 의 전 서버를 대상으로 '루빅스 이벤트' 를 진행하고, 게이머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먼저, ‘메틴’ 의 각 지역에 출몰하는 몬스터를 사냥한 후 ‘찢어진 루빅스 카드’ 를 5장 모으면 각기 다른 숫자가 적혀 있는 여러 장의 ‘루빅스 카드’ 중 1장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게이머는 '루빅스 카드' 에 적힌 숫자에 따라 '루빅스 상점'에서 캐릭터의 방어력을 높여주는 '사과' 와 공격 및 이동속도를 상승시켜주는 '애플파이' 를 비롯해 장비 제련에 필요한 '큐브 강화석'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카드를 수집해 50점을 모으면 한정판 .. 2017. 5. 1.
PS4용 CALL OF DUTY WWII 한국어판 11월 3일 발매 [보도자료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Call of Duty® 는 시리즈의 시작이자 역사상 가장 치열했던 군사적 충돌, 제2차 세계대전으로 돌아간다. 11월 3일 금요일, Call of Duty®: WWII 의 플레이어들은 동맹국들의 성공에 필수적인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유럽 전역에 걸쳐 잊을 수 없는 여정을 떠난다. 새로운 Call of Duty® 는 장대한 규모로 현실감 넘치며 마치 영화 같은 강렬함을 선사한다. 멀티플레이는 지상군 전투 외에도 다양한 맵 로케이션을 기반으로 새로운 모드, 시스템 및 플레이의 혁신을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나치 좀비 모드는 놀라운 스토리와 아드레날린으로 가득 찬 경험을 이끌어 낸다. Activision 이 배급하고, Sledgehammer Games 가 개발한.. 2017. 5. 1.
PS4 '리틀 나이트메어'(한글판) 4/28 발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 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와 Tarsier Studio 의 새로운 작품인 PS4 용 어드벤처 게임 ‘LITTLE NIGHTMARES’(한글판) 이 4월 28일 발매된다고 밝혔다. ‘LITTLE NIGHTMARES’ 는 어린 시절에 겪었던 공포들과 마주하는 듯한 어둡고 괴기스러운이야기를 담고 있는 작품으로, 유동적인 스토리라인과 뛰어난 사운드 디자인, 그리고 게임 내에 특별하고 독특한 그래픽 아트들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타이틀은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즐길 수 있어 플레이어를 더욱 기묘한 이야기 속으로 끌어들인다. 본 타이틀과 관련하여 ‘LITTLE NIGHTMARES’ 의 발매일 트레일러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채널에 .. 2017. 5. 1.
이은콘텐츠, 황금연휴 ‘내 손 안의 남자친구’ 로맨스 소설 출간 이벤트 실시 이은콘텐츠가 텍스트와 동영상을 함께 보는 신개념 로맨스 소설 '내 손 안의 남자친구(이하 내손남)' 의 출간을 기념해 교보문고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및 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실제 활동 중인 보이그룹 ‘마이네임’ 을 주인공으로 한 내손남 시리즈는 현재 '나만 아는 세 번째', '떡볶이 성애자', '넌 내가 지킬게', '너를 꿈꾸다' 가 출간됐으며 추후 '아이돌과 비밀연애' 출간을 앞두고 있다. 내손남 시리즈는 국내 최초 텍스트와 동영상을 함께 보는 비주얼 픽션(Visual Fiction) 형식을 갖고 있다. 독자는 텍스트를 읽은 후 이어지는 동영상을 재생해 자신을 바라보며 말을 거는 남자주인공을 통해 여자주인공이 된 듯 생생한 로맨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벤트는 교보문고 ebook 사이트(http://.. 2017. 5.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