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048

'진에어 SSL 챌린지 2017' 세컨드 스테이지 시작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4일, '스타크래프트 II: 공허의 유산(StarCraft® II: Legacy of the Void™)' 으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챌린지 2017(이하 SSL 챌린지) 시즌1' 세컨드 스테이지 1라운드를 넥슨 아레나에서 오는 6일 22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SSL 챌린지' 세컨드 스테이지는 차기 시즌 'SSL 프리미어' 직행 티켓을 획득하기 위한 최종 6인의 경쟁으로 퍼스트 스테이지에서 각 조 3위 안으로 진입한 김도우와 김동원, 전태양, .. 2017. 5. 4.
하스스톤, 야생 영웅 난이도 선술집 난투가 찾아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 및 퍼블리싱 업계의 선두주자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첫 스마트폰 게임이자 인기 디지털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 에 뛰어난 실력을 가진 고수 플레이어들을 위한 선술집 난투인 ‘영웅 난이도 선술집 난투’ 를 야생 모드로 오늘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적용된 야생 영웅 난이도 선술집 난투는 하스스톤 실력을 꾸준히 갈고 닦은 플레이어들이 다른 상위 실력의 플레이어와 보다 재미있고 심도 깊게 겨루고 이를 통해 더욱 멋지고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지난 2016년 10월 게임의 정규전에 적용된 영웅 난이도 선술집 난투가 야생 모드로도 진행되는 것이다. 난투는 하스스톤 투기장과 같은 형식으로 진행되고, 12승 달성시 최고의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3번 패배하면 종료.. 2017. 5. 4.
밀리터리 MMO 게임 '워썬더' 신규 국가 이탈리아 전장추가 [보도자료 : 가이진 엔터테인먼트] 가이진 엔터테인먼트는 밀리터리 MMO 게임 '워썬더'​ 의 최신 업데이트 ‘레지아 아이로나우티카(Regia Aeronautica)' 와 함께 국가로 이탈리아가 추가됐다고 4일 밝혔다. ‘레지아 아이로나우티카’ 는 이탈리아 황실 공군을 뜻하는 용어로 이탈리아는 미국, 독일, 영국, 일본, 구소련에 이어 '워썬더'​ 의 전장에 투입되는 6번째 국가가 됐다. 가이진 엔터테인먼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키릴 유딘제브(Kirill Yudintsev) 는 “작년 말 일본 지상군 추가와 함께, 각 국가를 대표하는 800기 이상의 비행기와 지상 탈 것이 추가됐다. 현재 해상 유닛의 초기 테스트를 하는 한편, 신규 국가 이탈리아를 선보이게 됐다. 이탈리아는 새롭게 추가된 20기 이상의 .. 2017. 5. 4.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 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히로아카(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리코시 코헤이의 원작을 다루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는 2014년부터 일본의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 에서 연재가 시작되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도 시작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개성’ 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태어나는 것이 당연한 세계에서 ‘무개성’ 이었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 가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조금씩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 ‘히로아카’ 는 탄탄한 스토리와 긴박감 넘치는 내용 전개로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하고 있다. 와이.. 2017. 5. 4.
MMORPG ‘촉산 for Kakao’ 5월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 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MMORPG '촉산 for Kakao' 가 5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5월 업데이트를 통해 '촉산 for Kakao'​ 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무협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5월 업데이트로 추가될 콘텐츠 중 하나는 금색/도성/신급 장비에 부마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장비 부마’ 콘텐츠다. 장비 부마는 기존 속성은 물론 막기 등 희소성 있는 효과를 습득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이다. 부마는 부마석 아이템을 사용해 개조할 수 있으며, 부마석은 100레벨 대삼환 마지막던전, 야외BOSS, 이벤트 등을 통해 습득할 수 있다. 다음 콘텐츠로는 63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영우 아이템.. 2017. 5. 4.
'펜타스톰 for Kakao' 인비테이셔널 대회 한국 대표 선발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의 인비테이셔널 대회(초청전)를 위한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 ​​'펜타스톰'​ 의 모바일 e스포츠대회 진출의 본격 신호탄이 될 이번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5월 27일 상암동 기가아레나 e스타디움에서 한국 및 대만 국가대표, 그리고 전-현직 프로게이머들이 함께 모여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entastorm) 를 통해 최소 5인, 최대 7인(예비 2인 포함) 의 팀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대한민국 국적이어야 한다. 오는 10일 오전 10시까지 신청한 각 팀원의 랭킹전 티어 등급의 합산을 통해.. 2017. 5. 4.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 공동 1위만 5명 치열한 순위 경쟁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의 국내 e스포츠 및 방송 파트너사이며 스포티비 게임즈의 방송 제작 및 사업을 전담하는 라우드커뮤니케이션즈(대표 이재명)는 '스타크래프트: 브루드워(StarCraft®: Brood War™)'로 진행되는 '진에어 SSL 시리즈 2017(이하 SSL 시리즈)' 의 '진에어 SSL 클래식 2017 시즌1(이하 SSL 클래식)' 의 4라운드를 4일(목) 19시에 넥슨 아레나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규 시즌 3라운드를 마치고 어느덧 시즌 중반에 접어든 'SSL 클래식' 은 모든 선수들이 뛰어난 기량을 선보이며 접전을 펼치고 있다. 2승 1패 공동 1위만 5명에 달하는 상위권 순위 경쟁에서 어떤 선수가 이번 라운드 승리를 통해 선두로 나.. 2017. 5. 4.
아프리카TV, 아이돌 프로게이머 육성 프로그램 ‘오버워치 아이돌학교’ 4일 개최 아프리카TV 는 4일 오후 10시 아프리카TV 홍대 오픈스튜디오 PC방에서 ‘오버워치 아이돌학교’ 를 첫 방송한다고 밝혔다. ‘오버워치 아이돌학교’ 는 엔터테인먼트와 e스포츠가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프로그램이다. 6인조 신인 걸그룹 보너스베이비 멤버 문희, 채현은 5월 4일부터 6월 22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현(現)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게이머 아르한, 쿼터메인에게 오버워치 게임에 대한 이해와 전략법을 전수 받는다. 보너스베이비 문희와 채현은 바쁜 스케줄에도 회사 연습실에서 매일 새벽 2~3시까지 오버워치를 즐기는 게임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 게임을 즐기는 걸그룹과 현 프로게이머의 신선한 조합으로 프로그램 시작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특히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 딜러 ‘아르한’ 은 최근 .. 2017. 5. 4.
반응형